#차정원(@ch_amii)의 밝고 편안한 소프트 캐주얼 스타일링

배우 차정원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밝고 편안한 하객룩의 정석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그린, 라이트 블루 등 화사한 색을 언제나 지루하지 않게 매치할 줄 아는 그녀이기 때문! 특히 화이트 컬러를 입어야 할 때는 신부가 받을 스포트라이트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팬츠나 재킷처럼 사진 촬영시에 다른 하객들 뒤에 가려지거나, 벗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다.

 

#기은세(@kieunse)의 러블리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매력을 스타일링에 녹여낼 줄 아는 스타, 기은세의 일상 룩 역시 하객 스타일링에 참고하기에 제격이다. 가장 큰 장점은 톤온톤처럼 비슷한 계열의 컬러를 활용하거나, 위 아래로 패턴이 같은 아이템을 매치해 리얼웨이에서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는 부분! 특히 체크 패턴의 스커트 수트나, 보기만 해도 과즙미 넘치는 핑크 풀오버 룩을 눈여겨보길.

#김나영(@nayoungkeem)의 트렌디한 재킷 스타일링

격식을 갖추면서도 지루해보이고 싶지는 않다면 원조(?)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재킷 스타일링을 배워보자. 김나영은 오직 재킷을 덧입는 방법만으로 부츠컷 데님, 프린트 스커트, 티셔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을 순식간에 차분한 분위기로 변신시켰다. 특히 결혼식 참석 이후 일정에 포멀한 옷차림이 어울리지 않는 경우에 활용하면 더없이 유용한 팁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