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케어, 스킨케어와 클렌징이 전부가 아니다.

피부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두피머리카락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하는데,

이제는 하루 종일 미세먼지에 노출된 두피 세정을 위해
저녁에 감고, 다음날 아침 결 스타일링을 위해 다시  감고,
하루에 두 번씩 샴푸를 하기에 이르렀는데..

이렇게 머리를 자주 감으면
두피의  건강한 유분이 모두 씻겨 나가고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비듬이나 탈모가 생기게 된다.

이럴 땐 케어 목적에 맞는 정확한 샴푸를 사용할 것.

두피케어와 결 케어,
당신의 선택은?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200ml, 2만6천원.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담긴 초록 알갱이가 두피에 에너지를 부여해 두피를 튼튼하게 만드는 샴푸.

클로란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400ml, 2만2천원. 두피에 쌓인 각질과 피지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깨끗이 세정하고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에 쿨링 효과를 주는 샴푸. 꾸준히 사용하면 두피가 편안해진다.

오가니스트 내추럴 밤부차콜 두피정화 샴푸. 500ml, 1만3천원. 흡착과 정화 작용에 뛰어난 대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두피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또한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줘 찝찝한 두피를 청결하게 케어한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 없는 모발용. 400ml, 1만6천원. 기존제품보다 볼륨 효과가 업그레이드된 제품. 인삼추출물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있어 탈모 증상 케어에 효과적이고, 인삼 전초 성분이 힘 없는 모발에 영양을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머리에 풍성한 볼륨까지 주어 납작한 정수리나 뒤쪽 머리가 풍성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한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안티에이징케어 샴푸. 500ml, 1만5천9백원. 프로폴리스, 꿀, 로얄젤리 등의 자연 원료를 배합해 약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는 샴푸.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얇아지는 모발과 가라앉는 정수리 볼륨에 힘을 부여한다.

라우쉬 카모마일 아마란스 리페어 샴푸. 200ml, 2만4천원. 잦은 시술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진정시키고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주는 샴푸. 파라벤과 실리콘이 첨가되어있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고, 모발 보호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극손상된 모발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