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메이크업 메이크업 핑크메이크업 코랄메이크업

PINK

샤넬 바움 에쌍씨엘 트렌스페어런트 글로우 스틱으로 얼굴을 촉촉하게 연출한 후 핑크 컬러의 제스젭 크림 치크 블러셔 걸리쉬 컬러를 눈두덩부터 관자놀이, 눈 밑 광대뼈 부분까지 연결해 넓게 펴 바른다. 그 위에 크기가 작은 압화를 얼굴 중앙 위주로 붙이고, 눈썹을 따로 그리지 않고 끝 쪽에만 비바이바닐라 컬러 무드 마스카라 01 핑크 오션을 발라 포인트를 주었다. 입술에는 핑크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발라 은은한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봄메이크업 메이크업 옐로우메이크업

플라워 패턴 슬리브리스 원피스 자라

YELLOW

선명한 노란색의 클리오 프로 싱글 섀도우 S9 밝을명을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다. 이때, 눈머리는 밝고 화사하게, 눈꼬리로 갈수록 진하게 펴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한다. 나스 리퀴드 블러셔 러스터를 양 볼 셰이딩 라인을 따라 바르고, 입술은 본연의 색을 살려 마무리한다.

봄메이크업 메이크업 오렌즈메이크업 상큼한메이크업

빅 칼라 블라우스 쟈니 헤잇 재즈

ORANGE

속눈썹은 뷰러로 올린 다음, 비바이바닐라 컬러 무드 마스카라 02 팜팜 그린을 발라 강조한다. 노란색의 네이밍 플레이풀 크림블러쉬 나스티와 생기를 더하는 코럴 컬러 블러셔를 블렌딩해 광대뼈 외곽에서부터 볼 밑까지 길게 연결해 바른다. 입술은 자연스러운 누드톤의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70르 뉘를 입술 가득 채워 발랐다.

메이크업 봄메이크업 그린메이크업

그린 컬러 튈 드레스, 민트색 이너 슬립 듀이듀이

GREEN

메이크업포에버 멀티 크림 컬러 팔레트의 그린 컬러로 눈두덩에 굵게 선을 그려 과감한 포인트를 주고 아래 속눈썹에 비슷한 계열의 그린 컬러 마스카라를 뭉치지 않게 바른다. 블러셔는 생략하고, 입술에는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810 루시 컬러를 발라 생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