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클리닉

펨스 근 리프팅 강한 전자기장을 이용해 근육 전체를 강화하는 시술로 30분간 2만 회에 걸쳐 근육 수축 운동을 지속해 복근이나 팔, 허리 등 전신 근육을 강화한다. 30분간 2만 회에 걸쳐 근육 수축 운동을 지속해 복근이나 애플힙을 만드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2주 동안 4회 FEMS 시술을 받은 후, 복근이 16% 두꺼워지는 효과를 입증했다.

시술 비용 복부 4회 1백30만원, 엉덩이 4회 1백50만원.

365mc

람스 보디라인을 눈에 띄게 변화시키는 지방 흡입 주사 람스. 시술 시간이 30분 이내로 짧고 절개와 마취가 필요 없어 휴가철을 앞두고 특히 인기다. 주사기를 이용해 단단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한 후 뽑아내 즉각적으로 지방세포 수를 줄이고, 지방 분해 용액을 추가로 주입해 단단한 셀룰라이트 덩어리를 파괴한다.

시술 비용 50ml(1보틀), 24만원대.

약손 명가

슬림 바디 관리 팔다리, 등, 가슴, 배 등 전신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 손맛 뛰어난 테라 피스트가 손과 괄사를 이용해 몸 구석구석을 마사지하며 체지방을 줄이고 부기를 빼준다. 체중 감량과 더불어 눈에 보이는 신체 사이즈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시술 비용 90분×20회, 2백40만원대.

마이클리닉

네오더블 스키니 쇼츠를 입을 때 신경 쓰이는 일명 ‘종아리 알’을 제거하는 시술로 주사와 레이저 치료를 병행한다. 충격파로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고, 지방 파괴술로 종아리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한다. 이후 종아리 부피를 줄이는 주사 시술을 해 볼록튀어 나온 종아리 근육과 지방, 부종을 완화한 다. 시술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소요되며, 1~2주 간격으로 3회 시술하면 효과적이다.

시술 비용 주사 1회 + 레이저 2회, 총 3회 1백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