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슬리브리스 톱 문탠, 볼드한 디자인의 은색 네크리스 캘빈 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실버 링 헤이.

STARRY SILVER

한여름 밤하늘의 별처럼 투명한 빛을 내는 실버 네일에는 계절의 열기를 5ºC쯤 식혀주는 청량한 매력이 있다. 베이스코트를 바른 뒤 다 마르기 전에 얇게 편 포일을 불규칙하게 뜯어 붙이고 탑코트를 덧발라 마무리한다. 한두 손가락은 실버 메탈 파우더를 불투명하게 발라 변화를 주어도 좋다.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화이트 톱 스타일리스트소장품.

CLEAR CRYSTAL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커다란 큐빅을 손끝에 더해주면 평범한 풀 컬러 네일도 금세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진다. 톱코트를 칠한 손톱에 화이트 펄 파우더를 곱게 뿌리거나 파우더 용기에 손가락을 하나씩 넣었다 뺀 다음 손톱 이외의 부분에 묻은 펄을브러시로 털어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커다란 스와로브스키 큐빅을 손톱에 붙여 장식한다.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왼쪽부터) 쓰리씨이 스위치 네일 라커. #더블 노트, 4ml×2, 1만원. 어딕션 네일 폴리시. #002(P), 12ml, 2만2천원. 샹테카이 셀레스티얼 네일 쉬어. #폴라리스, 12ml, 4만1천원.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은색 이어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COLOR FEVER

색색의 컬러를 즐기기에 여름만큼 좋은 계절이 또 있을까? 컬러 변주가 다채로울수록 그 영역은 작고 섬세하게. 베이스코트를 바른 뒤 큐티클 라인이나 손톱 끝 프렌치 라인에 도트부터 사선, 반원 등을 자유롭게 그려 포인트를 준다.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VERY FINE PEARL

오직 여자에게만 허락된 보석 진주. 여름을 위한 진주 네일은 우아하고 고급스럽기보다는 어딘지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이다. 짧게 손질한 손톱에 베이스코트를 바르고 투명한 네일 컬러나 진줏빛 네일 컬러를 얇게 바른다. 크기가 다른 진주를 곳곳에 하나씩 붙여 재미를 더했다.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NEON LIGHTS

이번 시즌 빅 트렌드인 네온 컬러로 유니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프렌치 네일을 완성했다. 네일 컬러를 톱코트와 1:9의 비율로 섞어 바르는 것이 속이 비칠 듯 투명한 컬러감의 비밀. 손톱 위로 길게 연장한 팁 위로 딱 한 번만 얇게 터치한다.

네일 여름네일 네일추천 서머네일

왼쪽부터) 더페이스샵 이지 젤. #37 오슬로 그린, 10ml, 6천원. 모디 컬러 네일즈. #14호 스프링해즈컴, 6ml, 2천5백원. 컬러랩 네일락커, #C703 네온 라임, 10ml,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