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mcmacemd09_01

1602mcmacemd09_021602mcmacemd09_03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 역할로 많은 팬들을 사랑과 이목을 받은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 배우 ‘류준열’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배우 ‘류준열’의 모습은 정환이 아닌 진짜 그의 모습이 드러났다. 쌍꺼풀 없는 눈매와 표정, 입술에 손을 갖다 댄 그의 제스처는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억지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시크함을 더해 다양한 화보 느낌을 살렸다. 또한 한 컷씩 촬영이 끝날 때 마다 스텝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

인터뷰에서는 드라마 속 ‘정환’과 실제로 닮은 점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츤데레’ 정환의 모습을 포함한 여러 개의 류준열이 있는 것 같다며 너스레 웃으며 답했다. 하지만 실제로 친구들과 있을 때는 말도 많고 장난도 많이 치는 편이고, 부모님 앞에선 어리광도 부리는 아들이라며 다른 점을 여러 꼽았다. 그리고 그는 좋고 나쁘고 행복하고 후회되는 순간이 끝없이 이어지는 삶 속에서 설령 악역을 연기한다 해도 사람들을 위로해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고, 다음 작품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류준열’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marieclaire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