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여름날 바다 말고 숲속에서 보내는 휴가는 어떨까. 소수 회원제로 운영하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울창한 잣나무 숲이 위용을 뽐내는 경기도 가평 유명산 자락에 위치해 수려한 자연경관을 지척에 두고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자연 속 요새 같은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며 자연의 일부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도 있다. 풀사이드에 배치된 선베드와 카바나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독서를 하는 여유를 누릴 수도 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
문의 031-581-4000
웹사이트 www.theananti.com/kr/seoul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한강과 서해를 잇는 경인 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의 3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은 도심에서는 접할 수 없는 분위기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라뱃길의 석양을 비롯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거나 물길을 향하고 있어 창밖과 이어져 있는듯한 환상 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은 더없이 황홀할 것이다. 마리나베이 서울에서는 이번 7월부터 루프톱 스카이 풀도 함께 개장해 여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주소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50
문의 02-552-7008
웹사이트 www.hotel-marinabay.co.kr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2017년 W서울 워커힐이 리모델링 후 새롭게 운영하기 시작한 호텔로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라는 컨셉트를 바탕으로 단순한 휴식 이상의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차산과 한강을 배경으로 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 실내 수영장에서는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담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무심하게 지나치던 서울의 풍경이 새삼 아름답게 다가오는 곳이다.

주소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문의 02-455-5000
웹사이트 www.walkerhill.com/vistawalkerhillseoul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최고층인 34층에 자리한 루프톱 풀 & 바 ‘스카이비치’는 화이트와 블루를 주조로 한 인테리어와 미니 해변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란 하늘과 맞닿은 공간에서 보내는 도심 속 여름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충분히 풍요로운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다양한 음식과 드링크 메뉴가 준비된 풀사이드 바에서는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5
문의 02-2223-7000
웹사이트 www.seouldragoncity.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