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을 여전히 ‘쎈’ 언니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뷰티 꼰대! 수은주의 눈금이 올라갈수록 적당히 그을린 구릿빛 피부야말로 더없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느껴진다. 한번 상상해보라. 해변에서 몸에 걸쳤던 로브를 벗는 순간 드러나는 순두부처럼 허연 피부와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 고민할 것도 없이 후자가 훨씬 매력적이다. 심지어 보기 좋게 탄 피부는 체중이 2~3kg 적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주는데, 몸이 전체적으로 탄탄하고 건강해 보이는 건 말할 것도 없다. 오죽하면 다이어터나 운동 마니아 사이에서 태닝이 여름철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겠는가! 특히 보디라인을 결정짓는 가슴, 허리, 엉덩이와 같은 곡선을 이루는 부분의 라인과 볼륨을 살려주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태닝 마니아들의 중론. 장점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이번 시즌의 빅 트렌드라 할 수 있는 네온 컬러부터 영원불멸의 마린룩까지 여름철 패션과도 찰떡궁합. 망설일 이유는 없다. 오일을 듬뿍 발라 오랜 시간 태운 듯한 진한 초콜릿색부터 캘리포니아 걸들처럼 자연스럽게 그을은 듯 탐스러운 옅은 브라운 색까지 태닝 로션만 있으면 누구나 편안하게 베드에 누워 자신이 원하는 바로 그‘ 색’으로 변신이 가능한 시대.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에게나 은혜로운 자외선을 내리쬐어줄 베스트 태닝 숍을 소개한다.

비주비주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있는 프리미엄 뷰티 토털 숍, 비주비주. 세계 최고 성능을 가진 선라이즈, 에르고라인 같은 최신 태닝 머신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 전문 관리사가 피부 타입과 컨디션을 충분히 파악하고 일회용 태닝 파우치로 테스트한 다음 피부에 맞는 태닝 로션을 제안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26 성준빌딩 2층
문의 02-515-9425

몰디브태닝

이탈리아에서 개발한 전문 태닝 머신과 로션을 이용하는 몰디브태닝. 다양한 가격대의 여러 서비스를 선보이며 서울권의 은평, 마포, 송파를 포함해 전국에 2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몰디브태닝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해 많은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문화빌딩 지하 1층(수원본점)
문의 031-236-3489

빨강돼지태닝

접근성 좋은 동대문에 위치한 빨강돼지태닝. 24시간 운영해 예약하지 않고 방문해도 일대일 상담을 거쳐 자신의 취향에 맞는 태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계절 태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1년 무제한 이용권은 30만원(로션 구매 시)으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높다.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43길 34 402호
문의 02-2267-3383

탠몬스터

미국 태닝 인스티튜트에서 주관하는 라이선스를 취득해 전문적인 태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탠몬스터.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일주일간 유지되는 스프레이 태닝은 여름철 인기 프로그램이다. 강남역, 압구정, 수원역, 창원점을 운영하며 상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눈여겨보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56 서현빌딩 3층(압구정로데오본점)
문의 02-547-5079

에스테덤 스파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제주 베이힐풀앤빌라에 오픈한 에스테덤 스파. 이곳에서는 맑은 제주 공기를 마시며 야외 태닝을 즐기는 선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끈한 태닝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선 익스포저 케어와 태닝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이스처라이징 애프터 선 케어로 구성되어 자극 없이 순한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로 424
문의 064-801-9077

탠캘리포니아

국내 최고 태닝 머신과 태닝 전문가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탠캘리포니아. 10년 이상의 태닝 시술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닝에서 중요한 로션을 직접 개발하고 독점으로 수입해 프리미엄 태닝을 선보이고 있다. 스프레이 태닝, 크라이오테라피, 화이트 태닝 같은 다양한 뷰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7 3층(가로수길본점)
문의 02-3445-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