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피부관리

화이트 드레스 분더캄머

D-180

다이어트 돌입

본격적인 신부 관리에 돌입할 때다.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6개월은 체중 감량으로 환골탈태하기 충분한 시간(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다)! 다만 무작정 굶으면 몸무게는 줄지만 피부가 탄력과 생기를 잃어 급노화로 괴로워질 수 있으므로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다행히 6개월 전이라면 가벼운 유산소운동과 식이 조절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 한 끼 정도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간편식을 섭취하면서 마음을 다잡을 것.

웨딩 피부관리

1 랩노쉬 푸드 쉐이크 커피 맛. 90g×8개입, 3만1천2백원. 맛도 좋고 든든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다. 2 파지티브호텔 피에이치 지중해 블렌드. 30g×25개, 7만8천원. 90kcal에 포만감은 높다.

 

D-120

군살과 셀룰라이트 집중 관리

튜브톱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등과 팔뚝의 살뿐 아니라 겨드랑이 부유방까지 관리해야 한다. 유산소운동으로 해결되지 않는 팔뚝 안쪽과 등 전체에 울렁이는 셀룰라이트는 시술의 도움이 필요하다. 셀룰라이트가 생성된 부위를 찾아 피부 속 깊이 림프를 뚫고 섬유화한 지방을 깨뜨린 뒤 지방세포를 제거해야 하기 때문. 3D 초음파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튠보 디나 고주파로 지방세포를 쪼개는 펀치웨이브를 추천한다.

 

웨딩 피부관리

화이트 블라우스 이콤마이, 담수 진주 이어링 1064STUDIO

D-90

시술의 도움 받기

석 달 전에 시작해야 결혼식 당일에 가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 케어 리스트를 작성하라. 봉긋하게 솟은 승모근을 줄여주는 보톡스나 얼굴선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리타이트닝 시술은 적어도 석 달 전에는 시작해야 완벽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경락 마사지 등 각종 마사지 역시 최소 석 달 전에는 시작해야 하는데, 시술을 많이 한 상태이거나 얼굴을 만지는 데 예민한 신부라면 페이스 필라테스를 눈여겨보길. 얼굴에 손을 거의 대지 않고 두피와 턱, 림프를 자극해 얼굴 근육을 정리하는 방식이라 경락 마사지가 부담스러운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다. 얼굴에 흐르는 혈관, 신경, 림프를 자극해 부기를 빼고 심부 근육을 이완시켜 딱딱하게 굳은 얼굴선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D-60

목주름과 데콜테 관리

결혼식까지 남은 시간은 두 달. 메이크업으로 가릴 수 없는 목주름과 데콜테 관리에 주력할 때다. 목과 데콜테 관리 제품을 바를 때 림프샘을 자극하는 것이 핵심. 손가락으로 압력을 가해 시원하다 싶을 정도로 림프를 자극하거나 전용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탄력이 생기고 피부 톤도 맑아진다.

웨딩 피부관리

 

1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골드 안티에이징 마사지 롤러. 11만원. 목과 쇄골을 수시로 마사지하면 마찰열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순환을 촉진하고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2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Y 쉐이프 컨센트레이트. 30ml, 18만원대. 피부 섬유소의 탄성을 높여 얼굴에서 목과 데콜테로 이어지는 라인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3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64만9천원.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랙셔널 레이저. 레이저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피부가 연약한 목에도 사용할 수 있다.  4 DPC 스킨아이론. 39만8천원. 목을 아래에서 위로 문지르면 미세 전류가 피부의 긴장을 풀어준다.  5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더 넥 앤 데콜테 크림. 75ml, 49만8천원. 연약한 목과 데콜테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