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GGERATED LINES

다루기 쉬운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로 솜씨를 발휘해도 좋다. 애교살 부분에 라인을 툭툭 그려 인형 같은 거대한 속눈썹을 완성한 디올의 메이크업이 얼마나 위트 넘치는지 보라! 라인을 그리기 전 휴지로 유분을 말끔히 닦아내고 프레스트 파우더를 살짝 쓸어주듯 바르면 번지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1 아워글래스 1.5MM 젤 라이너. #옵시디언, 0.6g, 2만4천원. 2 끌레드뽀 보떼 라이네 리퀴드 르갸흐 엥땅스 인테시파잉 리퀴드 아이라이너. 0.8ml, 6만원대. 3 메이크업포에버 그래픽 라이너. 1ml, 3만5천원.

 

NEUTRAL SMOKY

기품 넘치는 뉴트럴 스모키가 올가을 트렌드로 등극했다. 막스마라와 프라발 구룽, 엘리 사브쇼에서 매력적인 뉴트럴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뉴트럴 스모키 아이를 시도할 땐 반드시 매트한 제형의 아이섀도를 선택할 것. 눈매를 따라 바르고 가볍게 쓱 문질러 스머징하면 눈매가 한층 깊어 보인다.

1 디올 5 꿀뢰르 파워 룩 아이섀도 팔레트. #517 인텐시-파이, 5.5g, 8만7천원대. 2 톰 포드 뷰티 이모션프루프 아이컬러. #기글로, 7g, 5만5천원대. 3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 #브론즈 벨, 4.1g, 1만2천원.

 

WINDY VIBE

지금 당장 트렌드에 합류할 수 있는 방법은 곱게 정돈된 머리카락을 최대한 헝클어뜨리는 것. 부스스한 집시 스타일 헤어가 백스테이지를 점령했다. 앞머리에 강하게 고정되는 스프레이를 살짝 뿌리고 가닥가닥 조금씩 뭉치게 만들면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아이언 푸샤, 55만6천원.

 

EFFORTLESS PERFECTION

‘노 메이크업’ 메이크업이 몇 시즌에 걸쳐 꾸준히 트렌드 전선을 지키고 있다. 물기를 머금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수분 프라이머를 꼼꼼히 바른 후 가볍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으로 얇게 커버한다. 건강하게 그을린 캘리포니아 걸로 보이고 싶다면 이자벨 마랑 쇼처럼 베이스 마지막 단계에 브론저를 가볍게 쓸어주듯 바르면 된다.

1 맥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PA++ 스킨 밸런싱 콤플렉스. 30ml, 4만9천원. 2 샤넬 울트라 르 뗑. 30ml, 7만6천원. 3 투페이스드 본 라이크 디스 파운데이션. 30ml, 4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