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S

어깨에 닿지 않는 짧은 길이라면 발랄한 뱅 헤어로 변신을 시도하는 건 어떨까. 셀린느 쇼에서는 눈썹 아래까지 오는 앞머리에 살짝 웨이브를 더한 다음 자연스럽게 헝클어뜨려 부르주아를 컨셉트로 한 런웨이 룩과 조화를 이뤘는가 하면, 미쏘니쇼에서는 니트 모자와 함께 일자로 정리된 단정한 뱅 헤어를 연출해 겨울 모자 스타일링의 좋은 예를 제안했다. 개성 있는 뱅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시몬 로샤 쇼와 마르니 쇼에 다시 등장한 처피 뱅 스타일도 눈여겨보길.

가을헤어 헤어트렌드

오리베 바이 라페르바 에어 브러쉬. #다크 브라운, 30ml, 3만9천원.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씨 솔트 스프레이. 120ml, 2만3천원.

가을헤어 헤어트렌드

앤아더스토리즈 풀니스 티크닝 크림. 150ml, 1만9천원.

 

PASTEL HAIR

특별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면 인스턴트 컬러링에 도전해봐도 좋다. 마리 카트란주, 필립 플레인, 시스 마잔 쇼에서 선보인 것처럼 컬러 헤어스프레이를 뿌려 모발에 부분적으로 컬러를 물들여보길 추천한다. 마리 카트란주 쇼에서는 사랑스러운 복숭앗빛으로 가닥가닥 물들이고, 필립 플레인 쇼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손꼽힌 네온 컬러를 더해 걸을 때마다 찰랑이는 모발 사이사이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처럼 이번 시즌 트렌드 헤어는 헤어 숍에 가지 않고 혼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이 가득하다. 내일 아침, 가르마 위치를 바꾸는 것만으로 당신은 트렌드세터 반열에 오른 셈이다.

가을헤어 헤어트렌드

에뛰드하우스 투톤 무스 원데이 헤어 컬러. 3 유니콘 핑크, 150ml, 1만3천원. 로레알파리 컬러리스타 원 데이 컬러 스프레이. #라벤더, 75ml, 1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