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아이템인 맨투맨.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걸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일까 매번 손이가는 데일리룩 필수템으로 손꼽히곤 한다.
그런 맨투맨을 가장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계절은 바로 가을.
더 추워지기 전, 올 가을을 완벽하게 날 수 있는 맨투맨 추천 리스트를 만나보도록 하자.

 

에리스 (ARIES)

오로라 프린트 코튼 져지 스웨트셔츠 $245.63

마치 밤하늘의 오로라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에리스의 맨투맨. 포인트 컬러 속 보일듯 말듯 숨어있는 에리스의 로고는 한층 멋스러움을 더한다. 레더 스커트, 혹은 데님 팬츠와 매치한다면 더욱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아크네 스튜디오 (ACNE STUDIOS)

워라 로고 자수 코튼 스웨트셔츠 £ 184

맨투맨을 그저 트레이닝복이라고만 생각했다면 큰 오산. 아크네 스튜디오의 카키 그린 워라 스웨트셔츠는 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자수로 박힌 브랜드 로고와 독특한 탑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인다. 세트로 출시된 트레이닝 팬츠와 코디한다면 더욱 완벽하겠다.

 

버버리 (BURBERRY)

트레이닝 상의 $1,007.00

흔하디 흔한 회색 맨투맨이 버버리의 손길을 거쳐 특별한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프론트에 가득 박힌 형형 색색의 비즈 장식과 주얼리로 화려함을 강조한 것.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잡고 싶다면 버버리의 맨투맨을 꼭 기억해두자.

 

오프 화이트 (OFF-WHITE)

포르토 세르보 로고 스웨트셔츠 59만 4천 4백원 

이탈리아 포르토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맨투맨. 실제로 뒷면 오프 화이트 로고에는 청량한 파도 이미지가 프린팅 되어있다. 가을 중반으로 접어든 지금, 아직 여름의 바다를 잊지 못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