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피부 수분앰플

MOIST AND WATERFUL

고농축 수분 앰플의 보습력을 그대로 담은 수분 앰플 쿠션,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과 하이드라 앰플 쿠션.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화장발을 살리기 위한 필수 조건은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다. 아이섀도나 립스틱이 쉽게 지워지고, 피부에 바른 파운데이션이 가뭄의 논바닥처럼 갈라진다면 피부 기초 공사가 잘못되었다는 증거. 지금 막 화장한 듯 촉촉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시키는 수분감 넘치는 꿀 조합 아이템을 소개한다.

확실한 보습 효과,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내로라하는 뷰티 유튜버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일명 ‘수분 확보 앰플’. 피부에 즉시 수분을 채우는 코코넛수 51%와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다. 수분 함량이 높아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 속이 땅기는 증상을 빠르게 해소하며 <겟잇뷰티> 뷰라벨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속보습 개선율 117.39%의 효과를 입증했다. 묽은 스킨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앰플로 완성한, 하이드라 앰플 쿠션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는 환절기에는 커버력은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똑똑한 기능성 쿠션을 선택해야 한다.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코코넛수와 히알루론산, 바오바브나무 씨 추출물 등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덕분에 밀착력이 뛰어난 건 기본이고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함이 느껴진다.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한 텍스처가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 속부터 빛이 차오르는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의 미세한 주름을 꼼꼼하게 메워 마치 삶은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돼 코 양옆 부위까지 촘촘하고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다.

광채피부 수분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25ml, 1만9천5백원. 하이드라 앰플 쿠션. 15g×2개, 3만8천원.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보습력을 고스란히 담아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한 텍스처가 은은한 피부 광채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