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피부탄력

POWER OF COLLAGEN

앰플 한 방울과 캡슐 한 알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콜라겐의 힘.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탱탱한 탄력 피부로 가꾸는 웰라쥬의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특별한 디데이를 앞두고 있다면, 매끈한 화장발을 위한 응급 처방이 필요하다. 다른 날보다 물을 많이 마시며 수분을 보충하기도 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도 한다. 때론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루틴에서 벗어나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스페셜 홈 케어에 눈길이 간다. 콜라겐 캡슐 한 알로 탄력 넘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 가장 간편한 방법, 웰라쥬의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를 소개한다. 웰라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동결건조법으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을 얼린 뒤, 수분만 쏙 제거해 고농축 콜라겐 캡슐을 완성했다. 고농축 콜라겐 캡슐에 콜라겐 추출물과 콜라겐 부스팅 성분, 24K 골드를 담은 광채 앰플을 섞어 사용한다. 캡슐에 앰플 성분이 닿는 순간 손으로 문지르면 캡슐이 완전히 녹으면서 한층 쫀득한 제형으로 바뀐다. 손바닥으로 얼굴과 목에 넓게 펴 바른 후 여러 번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 속이 땅기는 증상이 개선되고 표면의 탄력을 끌어올려 피부가 탱탱해진다. 저녁에 사용하면 마치 수분막을 감싼 듯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아침까지 피부가 땅기지 않고 쫀득하다.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4종을 함유해 일정 기간 이상 사용하면 깊어진 주름을 옅게 하는 동시에 잔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필요에 따라 앰플 1mL를 한 번에 사용해도 좋고, 두 번에 나눠 덧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원데이 키트가 빛을 발하는 순간은 바로 여행지다. 1회분씩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 파우치에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를 넣어 가면 여행지에서도 매일 꿀잠 잔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웰라쥬 피부탄력

웰라쥬 콜라겐 캡슐 20mg + 골드 솔루션 앰플 1mL, 6천6백원.

얼굴과 목에 넓게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키면 속 땅김을 개선하고 표면의 탄력을 끌어올려 피부가 팽팽해진다. 저녁에 사용하면 마치 수분막을 감싼 듯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아침까지 피부가 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