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메이크업 뷰티트렌드

블루 벨벳 블라우스

SHINE GLOSSY

글로시한 피부 메이크업을 위해 파운데이션과 글로 에센스, 오일을 블렌딩해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른 다음, 눈두덩에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 섀도를 넓게 펴 바른다. 눈두덩 가운데에만 샴페인 컬러 펄 섀도를 얹어 포인트를 준 다음, 투명한 글로스를 덧발라 생기 넘치는 글로우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입술에 핑크 브라운 컬러 틴트를 전체적으로 펴 바른 다음 은은한 베이지 컬러 글리터를 입술 산 부분에 얹어 도톰한 입술을 완성한다.

스모키메이크업 뷰티트렌드

위부터)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퀀. #히로인, 4g, 2만6천원. 클리오 프로 싱글 섀도우. #G15 스파클 샌드, 1.5g, 1만원.

 

스모키메이크업 뷰티트렌드

블랙 스웨터 퓨어캐시미어 NYC

TAUPE WINGS

잡티만 가리는 정도로 얇게 베이스 제품을 바른 후, 눈썹은 결을 살리며 깔끔하게 정돈한다. 브러시를 이용해 토프 브라운 컬러 섀도를 아이라인부터 아랫눈썹 라인까지 바르는데, 이때 눈두덩에는 5~8mm 두께로 넓게 펴 바른다.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넓게 펴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과 아이라인이 맞닿는 ‘삼각존’까지 꼼꼼하게 메운 다음 꼬리를 길게 뺀다. 아이라인은 그리지 않고 한층 더 어두운 컬러의 브라운 섀도를 덧발라 깊이 있는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스모키메이크업 뷰티트렌드

위부터)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 #30 딥카카오, 1.5g, 8천4백원. 아임미미 아임 멀티 큐브. #004 올 어바웃 초콜릿, 8.5g, 1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