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HAT

휴양지에서나 쓸 법한 챙이 넓은 모자에 주목할 것. 데일리 룩으로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과감한 플라워 패턴이나 선명한 컬러,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의 모자들이 런웨이를 장악했다. 다가올 여름엔 캐주얼한 룩에 모자를 더해보자. 휴가철에 쓰고 고이 모셔둔 오버사이즈 햇이 빛을 발할 때다.

 

KNIT BAG

미니 백과 벨트 백의 유행을 이을 백은 다름 아닌 니트 백이다. 다양한 컬러와 니트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까지 갖췄으니. 새 시즌엔 니트 백을 눈여겨보길.

 

ARTISTIC EYEWEAR

S/S 시즌에 없어서는 안 될 액세서리 선글라스. 이번 시즌엔 평범함을 거부하는 스테이트먼트 선글라스가 두각을 드러냈다. 컬러 렌즈나 사이파이 선글라스는 물론이고 주얼 장식이나 체인 스트랩을 더한 독특한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관객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듀이듀이에서 선보인 날개 모양 선글라스는 단연 압권이었다.

 

WIDE BELT

4대 컬렉션에 이어 한국에서도 과감한 벨트 트렌드가 돋보였다. 로맨시크 컬렉션에서 수트와 함께 선보인 패브릭 벨트, 미스지 컬렉션의 우아한 드레스에 포인트가 되어준 선명한 컬러의 벨트 등 다양한 스타일에 방점을 찍는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벨트를 구매할 땐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폭이 넓은 벨트를 선택할 것!

 

ROMANTIC SCARF

많은 디자이너가 담합이라도 한 듯 스카프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단순히 목에 대충 걸치는 것이 아니라 헤어 액세서리로 이용하거나 가방에 묶는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한 것. 그야말로 스카프의 재발견이라 할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