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고민시 자라 셔츠 스위트 홈 고민시 마녀 좋아하면 울리는 Go Min Si Sweet Home 스위트홈 이은유 넷플릭스 오리지널

셔츠 자라.

배우 고민시

제일 친한 배우 친구는? <마녀>에 같이 출연한 김다미와 정다은.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영화 <마녀>의 명희. 오디션을 5차까지 봤다.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인물이라 연기하면서 행복했다.
나만의 셀피 팁은? 풀 메이크업을 하고 자연광 아래서 촬영한다.
내 피부는 쿨 톤? 웜 톤? 무조건 웜 톤. 까무잡잡한 내 피부가 좋다.
파우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은? 입생로랑 틴트, 키엘 립밤.
2020년의 계획은?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그리고 건강하고 단단한 배우가 되기!

 

신인 배우 최고의 엔딩 고민채 웹드라마 The Best Ending 최희진 고민채 최희진 화보

니트 드레스 H&M.

배우 최희진

최희진의 인생 영화는? <말할 수 없는 비밀>. 어릴 때 중국에서 자라고 악기를 오래 배워서 이 영화를 보자마자 한눈에 마음을 빼앗겼다.
요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은? <무한도전> 다시 보기.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의 고민채. 생애 첫 작품의 첫 배역이었기 때문에 여운과 설렘이 많이 남는다.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는? 유세린, 에스쁘아.
2020년의 계획은? 학교를 꼭 졸업하고 싶고, 배우로서 얼굴을 더 알리고 싶다.

 

신인 배우 이주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이효주 조선로코 녹두전 매화수 멜로가체질 이소민 미스터 선샤인 매향 이주빈 화보 이주빈 인터뷰

터틀넥 톱 그레이 양.

신인 배우 이주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이효주 조선로코 녹두전 매화수 멜로가체질 이소민 미스터 선샤인 매향 이주빈 화보 이주빈 인터뷰

티셔츠 렉토, 이어링 더고보.

배우 이주빈

요즘 꽂힌 노래는? 줄리 앤드루스의 ‘My Favorite Things’. 연말연시에 오래된 영화의 OST를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진다.
가장 기억에 남는 배역은? <멜로가 체질>의 소민. 극 중 나이나 직업, 성격에 비슷한 면이 많다.
나만의 셀피 팁은? 앱. 음식 촬영 앱 ‘푸디’를 이용한다.
파우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은? 틴티드 립밤. 하루 종일 수시로 바른다.
좋아하는 뷰티 브랜드는? 맥. 처음 돈을 모아서 맥의 일명 총알 립스틱을 산 때를 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