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J U

 

1 허리 스트랩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새틴 드레스 30만1천원 일립시스(Ellipsis). 2 퍼프소매 랩 드레스 11만9천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3 레이스가 트리밍된 스트라이프 셔츠 드레스 가격 미정 블루마린(Blumarine). 4 은은한 복숭앗빛 실크 드레스 75만9천원 뎁 세레모니(Debb Ceremony). 5 라이트 블루 리본 블라우스 8만2천원 몬츠(Monts).

 

1 피크트라펠 블레이저 16만9천원 자라(ZARA). 2 심플한 네이비 타이 가격 미정 에스.티. 듀퐁 클래식(S.T. Dupont Classic). 3 부드러운 색감의 하늘색 셔츠 7만9천원 마시모 두띠(Massimo Dutti).

 

1 스터드 장식 톱 핸들 백 3백43만원 발렌티노 가라바니(Valentino Garavani). 2 실크 플라워 헤어피스 18만원 아르하(Arha). 3 다양한 크기의 진주를 조합한 헤어 밴드 49만원대 제니퍼 베어 바이 네타포르테(Jennifer Behr by NETA- PORTER). 4 클래식한 진주 드롭 이어링 가격 미정 골든듀(GoldenDew). 5 2개의 링을 연결한 라이트 블루 스톤 네크리스 27만9천원 스와로브스키(Swarovski). 6  리본 장식 비바 슈즈 83만원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7 스퀘어 주얼 장식 슬링백 가격 미정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JEJU’s snap

멜로우 톤
‘멜로우 톤’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특정한 컨셉트의 웨딩 스냅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 컨셉트는 고객과 상의해 그때그때 결정하기 때문에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멜로우 톤에서 알려준 자연스러운 컷을 얻는 비결은 촬영하는 동안 부부가 서로 마주 보고 조근조근 대화를 나누는 것!
문의 blog.naver.com/mellow_tone_
인스타그램 @mellowtone_jeju

에테르의 바다
SNS에서 한 번쯤 봤을 법한 빈티지한 블레이드 헤어와 생화 장식 컷은 ‘에테르의 바다’의 작품일 가능성이 높다. 파스텔 톤과 다양한 소품으로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하길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잘 맞는다.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부드러운 톤의 사진을 지향하기 때문에 차분한 컬러의 포멀한 스타일보다는 밝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룩이 더 잘 어울린다. 제주에는 계절마다 벚꽃, 메밀꽃, 동백 꽃 등 다양한 꽃이 피기 때문에 원하는 꽃이 피는 시기를 확인한 후 예약하는 것도 중요하다.
문의 www.seaofether.com
인스타그램 @sea.of.ether

언제나 그대
제주도에 거주하는 포토그래퍼 부부가 운영하는 ‘언제나 그대’. 디지털과 필름 촬영을 병행하는 것 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필름 사진 특유의 톤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담아낸 사진이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 시그니처인 제주 오름을 오르 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운동화를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
문의 www.everywhenyou.com
인스타그램 @everywhen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