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휘 @SEHUI1004

WEARABLE LAYERED

여름에는 일자로 떨어지는 무거운 헤어스타일보다는 층이 진 가벼운 레이어드 스타일이 제격이다. 과감한 커트나 염색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알맞은 스타일로, 층을 살짝 내는 것만으로 분위기 전환을 꾀할 수 있다. 마치 바람에 흩날리듯 앞머리부터 뒤쪽 모발까지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모발을 층을 내 커트한 뒤, 얼굴선을 따라 레이어드 펌을 하면 얼굴이 한층 갸름해 보인다. 전체적으로 모발 무게가 가벼워 두피 쪽 모발의 볼륨도 봉긋하게 살아난다. – 곽대혁(살롱하츠 대표원장)

모로칸오일 씨크닝 로션. 100ml, 3만7천원.

브리시티엠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2만3천원.

오리베 바이 라페르바 슈퍼파인 스트롱 헤어 스프레이. 300ml, 5만1천원.

 

곽새별 @NEWSTAR92

STUNNING BALAYAGE

모발 질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헤어 컬러로 변화를 주고 싶다면, 해법은 발레야주 염색이다. 여러 톤의 헤어 컬러가 고급스럽게 어우러지며 헤어 톤을 은은하게 낮춰 피부가 한결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모발을 여러 부분으로 나눠 톤을 낮춘 다음, 시나몬 베이지 컬러와 민트 베이지, 애시 컨트롤 세 가지 컬러를 섞어 모발 전체에 바른다. 앞머리는 시스루 뱅에서 사이드 뱅으로 연출해 도드라진 광대뼈를 살짝 가리고 미디 레이어드 컷으로 모발 층을 정리해 묶었을 때 특히 예쁜 스타일을 완성했다. – 황세범 (살롱하츠 부원장)

발망헤어 프리 스타일링 크림. 150ml. 5만6천원.

르네휘테르 스타일 텍스처 스프레이. 200ml, 3만6천원.

커리쉴 실키 오일 세럼. 100ml, 2만7천원.

 

*miss marie 란? ‘미스마리’는 마리끌레르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군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