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삼성 신혼 가전에 맡기고 예쁘게만 사세요

삶을 조금 더 여유롭게 만들어줄 기능성은 물론 일상을 아름답게 해줄 심미성, 어느 곳에나 딱 맞춰 쓸 수 있는 공간 활용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위생 기능까지 고루 갖춘 삼성전자의 신혼 가전은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고민 많은 신혼부부를 위한 완벽한 선택지다.

1 로낭 & 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디자인한 ‘더 세리프’는 제품 자체가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로 기능 한다. 플로어 스탠드 형태로 놓거나 스탠드 없이도 장식장 위 등 원하는 곳 어디든지 쉽게 설치할 수 있다. 
2 가구 같은 우아한 인상으로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무풍에어컨 갤러리’. 내부 청소가 손쉬워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 코타 화이트, 새틴 베이지, 글램 네이비의 3 도어와 새틴 스카이블루 1도어로 구성한 ‘비스포크 냉장고’는 미술작품처럼 실내에 예술적인 기품을 더한다.
4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키친테리어를 완성해줄 예쁜 가전은 없을까?

자랑하고 싶은 키친테리어를 위해서는 부부의 취향을 사로잡는 동시에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예쁜 신혼 가전이 필수다. 팔레트에서 물감을 고르듯 컬러와 재질을 선택해 나만의 냉장고를 만들어볼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는 개인의 기호와 취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가전으로 주목받는다. 식기세척기, 인덕션, 공기청정기 등도 냉장고와 컬러를 맞춰 구성하면 조화로운 키친테리어가 완성된다.

1 원하는 곳에, 용도에 맞게,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 글램 핑크와 글램 라벤더, 부드러운 광택이 도는 새틴 스카이블루 컬러로 꾸민‘비스포크 냉장고’는 신혼의 달콤한 분위기를 빚어낸다. 올해 출시한 3도어를 포함해 11개의 제품 타입과 16가지 컬러의 도어 패널을 갖췄다.
2 오목한 한국형 식기에 최적화된 맞춤 코스·옵션, 수납 등 우리의 식문화를 꼼꼼하게 고민해 완성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일곱 가지 색상의 패널 선택지를 제공해 원하는 분위기로 선택할 수 있다.
3 올 인덕션.
4 직바람과 소음 걱정 없이 청정한 공기를 유지해주는 공기청정기 ‘무풍큐브’가 미세먼지와 음식 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준다.
5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방은 물론 테이블 위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인덕션 ‘더 플레이트’. 조리대나 테이블 위에서도 모던한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올 인덕션 주방 환경과 구조에 따라 빌트인 및 프리 스탠딩으로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올 인덕션’. 다른 가전과 색상을 맞춘 감각적인 키친테리어가 가능하다.

 

나를 더 나답게 만드는 공간이 필요해

부부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간도 중요하지만 개인을 위한 공간도 필요하다. 이렇게 오롯이 나를 위한 공간은 더욱 내 입맛에 맞는 가전과 소품으로 꾸미고 싶다.

1 심미적인 가치에 중점을 둔 디자인에 QLED 기술을 적용한 ‘더 세리프’. 알파벳 ‘I’자를 닮은 외관과 아끼는 인테리어 소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TV 상단부가 눈길을 끈다. 원하는 곳에 올려 두거나 스탠드를 부착해 바닥에 놓을 수도 있다.
2 바람문이 없어 가구처럼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한 바람부터 무풍까지 가능해 기분 좋은 쾌적함을 유지하며 공기 청정 기능까지 갖춰 나만의 망중한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아담한 공간에 꾸민 우리만의 영화관

홈 시네마를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가장큰 장애물은 좁은 공간. ‘QLED 8K’는 3천3백만 개 이상의 화소를 촘촘히 배열한 현존 최고의 화질로 가까이에서 보더라도 화소를 맨눈으로 인식할 수 없어 신혼집의 아담한 공간일지라도 만족스럽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베젤이 거의 없는 듯한 디자인이라 TV 그 자체로 완벽한 그림이 된다. 얇아진 베젤 만큼 TV의 두께도 줄어들었다. 굴곡 없이 일자로 곧게 떨어지는 슬림한 플랫 백디자인은 스탠드 형태로 설치할 때나 벽걸이로 설치할 때 모두 공간 활용에 큰 이점을 갖는다.

 

2020년형 QLED 8K.

신혼집에서도, 이사를 가서도 공간에 딱 맞게

건조기가 신혼부부 구매 1순위 가전으로 등극하며 건조기와 세탁기를 페어로 갖추는 것이 추세. 신혼 때는 생각보다 금방 이사를 가게 되거나 아이가 생기며 집이나 가전제품 배치를 바꾸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직렬로 설치해놓은 세탁기와 건조기가 이사할 집에서는 구조상 병렬로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뜻. 이처럼 수시로 변화할 일상과 공간에 따라 세탁기와 건조기 배치를 고민하는 신혼부부에게 ‘그랑데 AI’가 꼭 맞는 해법을 제시한다.

1 싱크대 혹은 가구장에 빌트인으로 설치하거나 제약 없이 프리스탠딩으로 설치 가능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2그랑데 AI’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집 안 구조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다. 공간이 다소 좁을 때는 위아래로 배치하고 좀 더 넓은 곳으로 이사한 후에는 옆으로 나란히 설치하는 등 상황과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하면 된다.

가장 안심하고 쉴 수 있는 우리 집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위생적인 실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있다. 2020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이지케어 3단계로 위생 관리가 손쉬운데 종료 후 자동청소건조가 스스로 작동해 내부 습기를 건조시키고 이지 오픈 패널로 내부를 쉽게 직접 청소할 수도 있다. 리모컨 하나로 안쪽의 열교환기를 동결 세척해주는 스마트 냉방 세척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에어컨 갤러리 별도의 도구 없이 패널을 쉽게 분리해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이지 오픈 패널로 내부까지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무풍에어컨 갤러리’.

먼지 걱정 없이 쾌적한 신혼 라이프

편의성과 능률 못지않게 청결이 중요한 다용도실에 ‘제트’와 ‘청정스테이션’을 배치하면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 제트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이고, 99.999%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을 갖춰 청소기 뒤로 나오는 먼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소 후 청정 스테이션으로 먼지통을 싹 비워주면 마무리까지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갓 한 빨래의 깨끗함과 포근함을 즐긴다면 그랑데 건조기 AI를 사용해보자.

1 먼지, 녹, 잔수 걱정 없는 3無 안심 설계로 완성한 ‘그랑데 AI’. 내부 케어 코스를 작동하면 고온의 건조 바람으로 습기를 빠르게 없애 빨래 냄새의 원인을 제거한다.
2 무선청소기 ‘제트’ 전용 먼지 배출 시스템 ‘청정스테이션’. 청소 후 먼지통을 청정스테이션에 꽂기만 하면 먼지통을 비워주고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그랑데 건조기 AI 건조 시 보풀이나 먼지를 걸러주는 올인원 필터와 열교환기 앞에 마이크로 안심필터를 추가해 열교환기로 가는 먼지를 최소화한 그랑데 건조기 AI.

청정스테이션 미세먼지 날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먼지통을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