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브릭과 닥터마틴 콜라보레이션

DR. MARTENS × BE@RBRICK

수집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는 일본의 아트 토이 베어브릭과 닥터마틴의 콜라보레이션이 화제다. 베어브릭이 녹아든 닥터마틴 부츠는 제품 전체에 작은 베어브릭 모양을 엠보싱하고 시그니처인 ‘@’ 스탬프를 배치했다. 벌써부터 컬렉터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오는 10월 24일부터 만날 수 있다.

 

LONGCHAMPS × POKÉMON

이제까지 수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온 롱샴의 시그니처 르 플리아쥬 컬렉션이 이번엔 포켓몬스터와 만났다. 주목할 사실은 귀여운 매력의 피카츄가 더해진 이색적인 르 플리아쥬 컬렉션이 현실 세계에만 한정되는 제품이 아니라는 것. 게임 ‘포켓몬고(Pokémon GO)’에서도 11월 17일까지 롱샴 × 포켓몬스터 아바타 백팩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현실과 게임이라는 가상 세계를 조합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리바이스 레고 콜라보 데님 후드 맨투맨 스웨트 셔츠

LEVI’S × LEGO

리바이스와 레고가 만났다.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레고의 조합이 쉽게 상상되지 않는다고? 데님 재킷부터 후드와 스웨트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리바이스 제품 위에 실리콘 소재의 유연한 레고 패널을 부착해 한눈에도 레고와 콜라보레이션한 것을 알 수 있도록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이 패널 위에 레고 브릭을 자유롭게 부착해 개성 있는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