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덴 정식 도시락 1 새우튀김과 멸치튀김, 부산에서 바로 받아 조리한 삼치 간장조림, 밥 위에 올려 쓱쓱 비비기만 해도 맛있는 카레에 크림 크로켓을 담았다. 메추리알 프라이를 올린 미니 햄버그스테이크, 명란젓과 베이컨을 더한 감자 요리, 참깨 소스를 올린 닭 가슴살 등 한두 입씩 먹기 좋은 요리들이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유자 젤리와 달콤하게 절인 토마토는 디저트. 2 참치 등살, 삼치, 연어, 도미 뱃살, 새우 등 제철 생선회를 먹기 좋게 담았다. 3 돼지고기를 넣어 깊은 맛을 낸 된장국, 돈지루.
후토마키 4 서울에서 단 하나의 후토마키를 꼽아야 한다면 카덴을 선택해야 할 것 같다. 달걀, 우엉, 오이, 단무지, 새우튀김, 연어, 아보카도, 매실에 절인 해파리 등이 알차고 조화롭게 돌돌 말려있다.

카덴

어느 시골 료칸의 아침 식사처럼 정갈하고 담백한 카덴 정식을 오랫동안 좋아했다. 돈지루와 밥, 회, 다채로운 반찬과 양질의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카덴 정식을 이제 포장해 와서 맛볼 수 있다. 픽업 1시간 전에 미리 연락한 뒤 연희동 카덴에서 픽업하면 된다. 도시락 외에 우동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포장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1층
문의 02-3142-6362

 

 

B세트 1 프리타타 브로콜리와 말린 토마토를 넣은 부드러운 달걀 요리. 샐러드와 함께 담았다. 2 루콜라 파스타 두오모의 사작부터 함께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루콜라와 토마토, 직접 만든 페스토를 넣었다. 3 도미 봉지 구이 두오모의 시그니처 메뉴. 도미와 봉골레 육수를 봉지에 싸서 오븐에 구웠다. 두오모의 도미는 생선에 블랙 올리브 빵가루를 발라 구운 것이 특징. 식각ㅁ이 부드럽고 맛이 담백해 봉골레 육수를 곁들여 먹는 방식이라 식어도 데워 먹기 좋다. 4수프 무가 맛있는 계절. 제주에서 공수한 무로 끓인 수프.

효자동 두오모

지난해 12월 말, 효자동 두오모의 투고 서비스 소식을 듣고 너무나 기뻤다. 오너 셰프의 긴 고민 끝에 온도 변화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요리, 데워 먹어도 좋은 요리만으로 공들여 세트를 구성했다. 시간 차를 두고 요리를 맛보는 등 몇 번의 실험을 통과한 메뉴들로만 엄선한 것. 세트 메뉴에 한해 15% 할인 판매한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16길 5
문의 02-730-0902

 

 

1 후무스 세트 오리지널 후무스와 피스타치오, 비트 등을 더한 후무스를 따뜻하게 구운 피타 브레드와 함께 맛볼 수 있다. 2 워크아웃 스키니 볼신진대사를 돕는 블랙커런트와 항산화에 좋은 블루베리를 더한 스무디 볼. 직접 만든 그래놀라, 카카오닙스, 코코넛칩, 치아씨드 등을 가니시로 올려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다. 3 지중해 마켓볼 + 타코 치킨 그릴에 구운 담백한 타코 치킨과 아보카도, 브로콜리, 단호박과 다양한 채소를 곁들인 샐러드 볼. 타코 치킨을 카레 치킨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 4 아보카도 라이스 낫토 볼 6가지 슈퍼 곡물로 지은 밥 위에 통 아보카도, 낫토, 헴프시드 등의 슈퍼 시드를 가득 얹고 수란과 특제 간장 소스를 더했다.

파지티브호텔 뷰티 그로서리

지중해 식단을 기본으로 신진대사와 면역력을 높이고 해독을 돕는 조화로운 한 끼에 집중한다. 영양이 풍부한 슈퍼푸드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모든 볼 메뉴 주문 시 콩고기로 만든 비건 초리조, 그릴에 구운 통연어, 매일 직접 만드는 리코타 치즈 등 취향에 따라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7
문의 02-546-7618

 

 

1 치즈윜잼 페어링 세트 셀렉티드 치즈와 위키드 메이드 잼 2종, 매일 새롭게 만드는 브로콜리 페스토, 크래커와 견과류로 알차게 구성했다. 그라나파다노, 모차렐라, 그뤼에르, 숙성 체다, 브리, 숙성 고다 등 치즈의 왕들만 모았다. 생생한 식감의 그린 올리브, 짭조름한 맛이 중독적인 초리조까지 이 메뉴 하나만으로도 작은 파티가 가능하다. 2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슈냉 블랑 기분 좋은 산도를 지닌 화이트 와인. 3 올리브 치즈 토마토 샐러드 신선한 그린 올리브, 모차렐라 치즈, 방울토마토에 드레싱을 듬뿍 화이트 와인 비니거 뿌려 마리네이드한 시그니처 샐러드. 4 통올리브 미트볼 통올리브로 속을 채운 미트볼. 커민 토마토소스와 어우러져 와인이 술술 넘어간다.

위키드와이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내추럴 와인바, 와인 딜리버리, 위키즌 멤버십 등 와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자 출신 오너의 날카로운 시대감각이 와인이라는 이름으로 구현되고 있다. 요즘 취향을 정조준 한 퀄리티와 디자인을 갖춘 메뉴들을 경험하고 나면 왜 와인 가게에 마니아층이 생겼는지 알게 된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 와인을 배달받는 시대가 왔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1-321층
문의 070-8777-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