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연작 YUNJAC

 

피부 온도가 올라가는 순간, 피부에는 각종 문제가 발생한다. 피부의 평균 온도는 31~33℃인데 이보다 온도가 올라갈 경우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콜라겐 분해 효소가 작용해 탄력이 떨어지며, 수분이 증발돼 피부가 건조해진다. 게다가 콜라겐이 변성되며 누렇게 변해 안색도 칙칙해지고 만다. 문제는 아무리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어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강해지는 자외선, 스트레스와 맵고 짠 음식으로 가득한 식단, 거기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피부 온도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 이 때문인지 피부 열감과 민감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진정 화장품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수많은 제품 중 마리끌레르의 쿨링 & 진정 솔루션은 연작의 ‘카밍&컴포팅’ 라인. 이름 그대로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라인으로 토너 패드, 앰플, 크림의 심플한 3스텝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작 카밍&컴포팅 라인의 핵심 성분은 차가운 성질을 지녔다고 알려진 한국의 원료들. 민감해진 피부를 제대로 다스리기 위해 예로부터 피부 건강과 미용 목적으로 널리 사용해온 녹두, 황금, 황련 뿌리, 마치현, 개똥쑥, 삼백초, 황벽 나무 껍질 등의 원료를 담았다. 카밍&컴포팅 라인을 이루는 다양한 원료들 중에서도 특히 연작은 메인 원료인 고삼에 주목하였다. 특유의 쓴 맛을 보유한 고삼 추출물이 최근 연구를 통해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보습 효능*(원료적 특성에 한함)을 입증 받은 것. 카밍&컴포팅 라인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핵심 성분들 뿐만이 아니다.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은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무려 평균 4℃나 낮춰줄 정도. 라인의 모든 제품에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열감으로 한층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화끈거리는 열감 때문에 고민이라면 연작 카밍&컴포팅 라인으로 피부의 평안을 되찾아보길.

 

“바르는 즉시 피부온도를 낮추어 쿨링진정을 선사해주고,
심플한 3스텝 케어와 튜브형 크림 등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부분에 만점을 주고 싶다.”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현민

 

고윤정 연작 YUNJAC

 

CHECK POINT 3

#피부 온도 -4℃*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무려 4℃나 낮아진다는 것이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 수 있는 높은 피부 온도를 내려줘 피부 진정과 동시에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

#차가운 성질의 8가지 한방 원료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가 걱정되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찬 성질을 지녔다고 잘 알려진 한국 원료들만 엄선하여 담아내었다. 고삼, 마치현, 개똥쑥, 녹두, 황금, 황련 뿌리, 삼백초, 황벽나무 껍질 등의 원료를 담아낸 카밍&컴포팅 라인은 계절 변화로 인해 더욱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가라앉혀준다.

#순한 포뮬러

열 받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작 카밍&컴포팅 라인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순한 포뮬러로 고안되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 기간 2021년 3월 17일~18일
*시험 대상 만 20~55세 여성 21명 (평균치, 개인차 있음)
*출처 바이오스펙트럼(주) 생명과학연구소 & (주)신세계인터내셔날, 「고삼 추출물의 피부장벽 강화와 ****효과」, 『대한화장품학회지』, 2020

 

 

YUNJAC CALMING & COMFORTING LINE UP

 

고윤정 연작 YUNJAC

1 연작 카밍&컴포팅 토너 패드 극세사 면과 엠보싱 면 이중으로 된 패드에 PHA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듬뿍 담겨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pH 5.5~6.5의 약산성이라 적은 자극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180ml, 45패드, 4만5천원. 2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ㅋㅋㅋ 앰플’이란 애칭이 붙을 정도로 쿨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열 오른 피부 온도를 평균 4도 가량 내려주어 탁월한 쿨링과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75ml, 6만5천원. 3 연작 카밍&컴포팅 크림 피부에 닿자마자 물방울이 터지는 듯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청량한 젤 크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들며 튜브 용기에 담겨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60ml, 4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