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하타 돔 파크 in DUBAI  

두바이 하타 돔 파크

두바이 도심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하타 돔 파크(Hatta Dome Park)다. 이곳은 거친 돌산으로 둘러싸인 엔터테인먼트 공간 하타 와디 허브(Hatta Wadi Hub)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총 15개 돔 모양의 텐트로 구성돼 있으며, 양옆으로 탁 트인 창문까지 있어 투숙객들은 알 하자르 산맥의 웅장한 경치를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하타 돔 파크의 객실들은 더블베드와 싱글 소파베드, TV, 미니 냉장고, 화장실 등으로 갖춰져 있다. 또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야외 테라스 공간까지 있어 이곳에서 반짝이는 별로 가득한 하타의 아름다운 밤하늘과 고요한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호텔 바이 만트라 in HAWAII

알라모아나 루프탑 수영장 알라모아나 스타벅스

코로나 백신을 맞았다면 자가격리 없이 입국 가능한 하와이. 호놀룰루의 알라모아나 호텔은 5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마쳤다. 올 여름에는 로컬 게스트로펍인 팬트 앤 지거(Pint +Jigger)가 오픈할 예정이며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하는 스타벅스도 입점해 있다. 한국어로 안내되어 있는 알라모아나 호텔 웹사이트(http://kr.alamoanahotel.com)에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멕시코 바자 클럽 in MEXICO

멕시코 바자 클럽

멕시코 라파즈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위치한 바자 클럽(Baja Club)은 아름다운 해안을 두고 있는 호텔로 올 봄 문을 열었다. 새로운 건물은 모던함 보다는 지역 과의 조화로움을 선택했고 멕시코 토기, 오래된 금속과 나무 등을 활용해 주변 풍광과 잘 어우러지도록 했다. 또한 현지 장인들과 함께 작업하며 주변 환경을 배려했다. 낡은 건물을 재건축해 지은 호텔로 3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수영장과 스파,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