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마리끌레르 흑백화보 문가영인터뷰 문가영화보

블랙 패턴 원피스 마린 세르 바이 분더샵 (Marine Serre by BoonTheShop).

 

문가영 마리끌레르 흑백화보 문가영인터뷰 문가영화보

블랙 슬립 원피스 분더캄머(WNDERKAMMER).

 

문가영 마리끌레르 흑백화보 문가영인터뷰 문가영화보

점프수트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아역 배우로 연기를 시작해 15년 간 늘 고민하고 생각하는 배우 문가영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스물 여섯 살에 스스로 남기고 싶었던 모습이라 하며 클래식한 흑백사진 컨셉트를 먼저 제안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인터뷰에서 안 해본걸 시도 할 때 어떠냐는 질문에 도전이 무서운 건 아니지만 하게 되었을 때 여러 계획을 하고 시뮬레이션도 해본다고 답했다. 그리고 고민은 치열하게 하되,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크게 주저하지 않는 편이라고 덧붙이며 당찬 면모도 보여 주었다. 이어 작품 속 캐릭터에 관해서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캐릭터들이 주변 사람들한테도 좋은 영향을 준다는 걸 알게 됐다며, 그래서 이제는 오히려 밝은 걸 연속적으로 하는 데 대해 두려움을 갖기보다 계속 보여주는 밝은 모습이 어떻게 하면 겹치지 않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일에서도, 삶에서도 늘 고민하는 사람인 문가영의 희망 사항 중 하나는 단순하고 쉽게 많은 것을 받아들이면서 일해보고 싶은 욕망이 있고 연기 할 때는 본능적이고 직관적이며 그래서 연기할 때 가장 자유롭다고 느끼는 것 같다는 말을 전했다.

연기에 대해 늘 깊이 고민하는 배우 문가영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