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가 수록곡 ‘훅! (No matter)’으로 레트로 감성을 들려준다.
6월 7일 발매되는 엑소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돈트 파이트 더 필링)
경쾌한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Don’t fight the feeling’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훅! (No matter)’은 펑키한 무드와 레트로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칠 때면 잠시 쉼표를 찍듯 가볍게 ‘훅!’ 떠나도 좋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오늘(2일) 오후 8시에는 유튜브 EXO 채널을 통해 엑소 게임쇼 ‘보여줄게 EXO – 엑소 오락관 시즌 2’ 2회가 공개되며,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의 열정적인 절대음감 게임 현장을 만날 수 있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페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웹게임 프로모션 ‘EXO-SHIP SAGA’(엑소-십 사가)를 펼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EXO-SHIP SAGA’는 스페셜 앨범 콘셉트를 활용한 우주 배경의 게임 콘텐츠로
6월 1일부터 공식 모바일 사이트(www.exoship-saga.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게임은 우주 속 장애물을 피하면서 아이템을 획득해 우주선을 강화하고 적을 제거하는 슈팅 게임으로
랜덤 매칭된 멤버별 캐릭터로 게임을 즐기고, 게임 스코어를 각자 SNS에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엑소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은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비타민 보이스’ 레드벨벳 조이의 솔로 데뷔 무대가 오는 4일 첫 방송된다.
조이는 4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안녕 (Hello)’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안녕 (Hello)’이 희망적인 가사와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인 만큼,
무대 역시 한 편의 뮤지컬같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조이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앨범은 조이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6곡을 수록,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음원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