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e studios

Acne paper 아크네 페이퍼

아크네 스튜디오가 <아크네 페이퍼(Acne Paper)> 2021년 여름호를 론칭한다. <아크네 페이퍼>는 여러 분야의 기고가와 함께 사진, 예술, 문학, 저널리즘을 다루며 명성을 얻었으나 2014년 이후 발간을 중단하며 아쉬움을 낳았다. 7년 만에 발간되는 이번 호는 5백68쪽에 걸쳐 패션 디자이너 킴 존스, 영화감독 데이비드 린치, 영화배우 틸다 스윈턴의 인터뷰 및 칼럼과 사진가 데이비드 베일리, 사울 레이터 등의 작품을 소개한다.

 

 

Vivienne Westwood

Catwalk book 비비안 웨스트우드 캣워크 북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80번째 생일에 맞춰 40년동안 이어진 그녀의 컬렉션을 담아낸 책 <비비안 웨스트우드 캣워크(Vivienne Westwood Catwalk)>이 출간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타탄체크 책 안에는 지금까지 선보인 역대 패션쇼 중 엄선된 1천3백개 이상의 룩이 담겨져 있다. 패션계에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며 늘 새로운 도전을 감행하는 그녀의 역사가 담긴 이 보물 같은 책은 6월 24일부터 www.thamesandhudson.com 그리고 글로벌 비비안 웨스트우드 매장과 글로벌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artier

cipullo: making jewelry modern 까르띠에 치풀로: 메이킹 주얼리 모던

까르띠에의 시그너처 디자인 러브와 저스트앵 끌루를 탄생시킨 혁신적인 주얼러 알도 치풀로를 알고 있는지. 프랑스의 예술 서적 브랜드로 알려진 애슐린(Assouline)이 알도 치풀로(Aldo Cipullo)의 이야기를 담은 <치풀로: 메이킹 주얼리 모던>을 펴냈다. 이 책은 알도 치풀로의 현대적인 주얼리 디자인 감각을 감상할 수 있는 매혹적인 이미지들은 물론,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치풀로 가족 사진들과 그의 매력을 짐작할 수 있는 일화들이 소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