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HYO) 싱글 이미지

소녀시대 효연 (HYO)이 9일, 여름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신곡 ‘Second’(세컨드)를 발표한다.

효연의 신곡 ‘Second’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Second’는 경쾌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서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마음껏 숨 쉴 시간을 줘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곡 무드에 맞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부터 흥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으며, 비비도 함께 출연해 효연과 찰떡 호흡을 맞춰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효연은 신곡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에서 “효연 (HYO) ‘Second’ COUNTDOWN LIVE”(‘세컨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신곡 소개, 포인트 안무 레슨, 작업 비하인드,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효연(HYO) 싱글 티저 이미지 소녀시대 효연 (HYO) 싱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