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핀 컬렉션 링

위부터) 조세핀 황후에게 영감 받은 조세핀 컬렉션의 링들. 페어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무르 다그레뜨 링, 브릴리언트 컷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무르 다그레뜨 웨딩 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페어컷 다이아몬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그레뜨 솔리테어 링, 왕관을 모티프로 한 조세핀 스플렝되르 임페리얼 솔리테어 링 모두 쇼메(Chaumet).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링

페어 컷 다이아몬드를 떠받치는 형태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매혹적인 기품을 보여주는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링 쇼메(Chaumet).

비 마이 러브 링 컬렉션

위부터) 육각형의 벌집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비 마이 러브 솔리테어 링. 화이트 골드 중심부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그 주변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배치했다. 비 마이 러브 링 컬렉션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한 모델, 육각형 모티프 사이사이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교차로 세팅한 링, 브릴리언트 컷 시크릿 다이아몬드 1개를 포인트 세팅한 웨딩 밴드 등으로 이뤄져 다양하게 레이어링 가능한 것이 특징.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옐로 골드로 만날 수 이다. 모두 쇼메(Chaumet).

메종 쇼메 웨딩 링

왼쪽 위부터) 두 개의 날개가 만난 디자인의 트리옹프 드 쇼메 웨딩 밴드. 링 정면에 이어지는 부분은 고유의 필쿠토 공법으로 섬세하게 연결했다. 플래티넘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화이트 골드 소재로 간결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리앙 웨딩 밴드, 사랑의 연결 고리를 뜻하는 리앙 링,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쇼메(Chau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