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이 배우 송강과 함께 서울을 여행하는 ‘뷰티 인사이드 서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팬데믹 시대, 자유롭게 여행하지 못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죠. 몰입도 있는 여행을 위해 시청자들이 직접 여행 코스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송강의 질문에 따라 시청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음 영상을 선택하면 또 다른 서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새로운 여행 코스가 펼쳐지죠. 송강과 함께 여행지를 선택하다 보면 총 4가지의 서울 여행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자연 여행부터 과거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한 시간 여행,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핫플레이스 여행, 패션·뷰티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여행까지 다양한 서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송강과 함께 서울 랜선 여행을 떠나볼까요?

 

 

서울관광재단과 송강이 함께한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영상 촬영 현장을 마리끌레르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생상한 촬영 현장과 영상 속 서울의 아름다움을 담은 촬영지를 소개드릴게요.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서순라길

송강이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이곳은 종묘의 서쪽 담장을 따라 이어진 서순라길입니다. 종묘를 순찰하는 ‘순라청’의 이름을 따 지어진 이름이죠. 예스러운 종묘 돌담길을 따라 걷다 보면 평화로운 풍경에 푹 빠지게 되는 곳이랍니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가 45-4 ~ 권농동 26

 

 

성수 성수연방 천상가옥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천상가옥

성수의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천상가옥입니다. 통유리창에 하얀 천막이 드리워져 이름처럼 마치 하늘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이 드는 공간이죠. 송강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달달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성수의 핫플레이스랍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A동 3층

문의 010-7371-3753 · 인스타그램 @cheonsang_seongsu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락고재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락고재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 호텔 락고재입니다. 130년 역사를 가진 한옥을 개조해 지은 공간으로 정자, 연못, 대청마루 등 현대적인 건물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옥만의 멋스러움을 누릴 수 있죠. 전통 한정식, 다도, 궁중 한복, 김치 담그기 등 한국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해볼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시 가회동 218

문의 rkj.co.kr · 인스타그램 @rakkojaeofficial

 

 

경복궁 근정전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송강 서울관광재단 서울 랜선 여행 뷰티 인사이드 서울

경복궁

마지막 촬영은 경복궁 근정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근정전은 조선의 가장 큰 궁궐의 정전이자 국가의 중대한 의식을 진행하던 곳이죠.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고궁의 정취와 뒤로 보이는 북악산의 풍경이 더해져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 여행지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문의 www.royalpalace.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