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멤버 ‘현진’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화보 속 현진은 베레모, 레더 재킷, 니트 풀오버 등을 활용한 의상들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완성했다.

1천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 등을 통해 자신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현진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퍼포먼스를 준비할 때면 선곡부터 컨셉트, 안무 구성, 의상과 메이크업까지 전반적으로 직접 맞춰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춤을 본 사람들이 자신의 마음을 읽어준다는 사실이 춤을 사랑할 수 있는 큰 계기가 된다며 “한계의 직전까지 춤을 추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두 번째 정규 앨범 <NOEASY>로 큰 사랑을 받은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 <Christmas EveL>에 대해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첫 시즌 송이 담겨 있다. 스트레이 키즈답게, ‘악동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었다”라고 소개해 기대를 높였다.

식지 않는 열정으로 나아가는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