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

한강과 남산, 화려한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JW 메리어트 서울. 100객실 한정으로 연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이용 시 휴식과 함께 건조한 겨울, 풍부한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도록 15만 원 상당의 ‘라 메르’ 스킨 케어 샘플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제공한다. 호텔 페이스트리 팀이 공들여 만든 슈톨렌,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탑 믹솔로지스트의 따뜻한 ‘뱅쇼’ 2잔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윈터 온 아이스’

수천 개의 꼬마 전구가 반짝이고 은빛 얼음으로 덮혀있어 아름답기로 유명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이스링크가 12월 3일 개장했다. ‘윈터 온 아이스’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올해는 특별히 선착순 100객실에 한 해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타 오너먼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 앳 더 파크’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연말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윈터 앳 더 파크’에는 객실 내에서 채끝등심, 양갈비, 구운 랍스터, 연어 스테이크, 레드 와인 1병을 즐기는 25만 원 상당의 프라이빗 고메 세트,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경우 정품 용량의 이솝(Aesop) 핸드워시와 핸드밤을 받을 수 있다.

 

 

 

 

레스케이프, ‘패스티브 홀리데이: 버블 판타지’

레스케이프가 친구 또는 연인과 마치 파리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성한 겨울 패키지.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모엣 & 샹동 샴페인과 협업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이용 시 모엣 로제 임페리얼 1병과 치즈 플래터를, 그랜드 디럭스 객실 이용 시 기본 혜택과 함께 디디에 두보의 ‘라비드파리 골드’ 홀리데이 목걸이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의 경우 모엣 로제 임페리얼 & 모엣 임페리얼과 치즈 플래터, 2인 조식, 세이보리 라운지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