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세븐틴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최근 2021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프로듀서상을 수상하며 한해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 발매를 앞두고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우지는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화보를 완성시켰다. 블랙 하프 팬츠와 첼시부츠, 베레모와 셔츠, 페도라와 레더 재킷 등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한 우지는 자신만의 매력을 더하며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지’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믹스테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처음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면서 어떤 방향으로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그 시간들을 거치며 결국 ‘가수 우지는 어떤 음악을 하는 사람이지?’라는 질문에 답이 될 만한 믹스테이프를 만들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세븐틴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세븐틴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또 10년간 꾸준히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중요한 기점이 되었던 순간에 대해서는 데뷔 이후 자신의 음악을 듣고 힘이 됐다는 팬들의 글을 봤을 때라 말했다. 덕분에 지금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음악, 우리를 지지해주는 사람이 당당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음악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앞으로의 세븐틴 음악에 대해 “진짜와 진심은 있고, 가짜는 없을 것이다. 데뷔할 때부터 포장된 가짜 같은 방식이 아닌 음악과 무대 모두 멤버들의 의견을 담아 만들었다”라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내비쳤다.

분명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세븐틴 ‘우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