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커리어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행운의 숫자 19
행운의 색 남색
행운의 향기 로맨틱한 장미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기분 전환이 되는 화려한 속옷

그 어느 때보다 일에 몰두해야 하는 시기다. 올해를 기점으로 커리어에 변화를 맞을 것이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올해 말에는 포트폴리오를 꽉 채울 수도 있다. 그만큼 체력 안배가 필요하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점점 수준 높은 단계에 다다르게 된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은 오래 지속할수록 이롭다. 자신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있다. 오래전부터 기피하던 것이 있다면 다시 시도하게 될 것이다. 새롭게 와닿을 것이며 고정관념도 없앨 수 있다.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시점에 일을 시작하되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다. 용기 내어 화끈하게 밀어붙이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것이다. 대하기 어려운 사람이나 윗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할 수 있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적극적으로 요청해야 한다. 결혼이나 계약, 약속 등은 지연된다. 순발력과 직관이 요구되는 해다.

1~3월 1월에는 일이나 건강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과거의 일을 다시 꺼내볼 수 있다. 대하기 불편한 사람이 늘어나므로 휴식 시간을 충분히 갖는 편이 바람직하다. 자칫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연인과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2월은 생활을 점검해야 하는 때다. 건강을 관리하고 용모를 꾸미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도 좋다. 기혼자라면 이성의 유혹에 직면할 수 있다. 동업은 바람직하지 않고, 윗사람 또는 직장 상사에게 실수하지 않으려면 유연한 처세가 필요하다.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호재가 따른다. 학업을 성취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도전해도 좋다. 3월은 보험증권이나 통장 등 돈과 관련된 서류를 점검해야 한다. 하지만 중순 이후부터는 대출이나 거래가 원활해진다. 증여나 유산에 관계된 일도 기대할 수 있다. 타인으로부터 재물적인 이익을 얻는다. 연인과 결혼 이야기가 오가거나 싱글이라면 가까운 사람이 이성으로 보일 것이다.

4~6월 4월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실행하기에 좋다. 동료와 소통하며 힌트를 얻을 수도 있다. 이 시기에 얻은 정보는 매우 가치 있을 것이다. 타인의 도움으로 고난에서 벗어나며 그 와중에 친구가 생길 수 있다. 다만 연인 또는 배우자와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커리어에서는 자신감을 얻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다. 귀인의 도움을 얻거나 생각지 못한 이득이 따른다. 대출이나 빚에 관한 부분도 원활할 것이다. 5월은 무거운 짐을 털어버릴 수 있으나 사람들과의 소통에선 트러블이 생긴다. 지인과 돈 문제로 얽힐 수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하면 수준이 점점 높아질 것이다. 다만 부동산 매매나 집수리, 이사는 미루는 편이 좋다. 이 부분에서 골치 아픈 문제가 터질 수 있다.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능력을 인정받고 결실을 맺는다. 미적감각을 키우면 일이 더 수월해질 것이다. 6월은 지체된 일이 있다면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다. 연애 중이라면 상대와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직장에서 난제를 풀어야 하거나 대하기 어려운 사람을 마주할 일이 생긴다. 친구 덕분에 고민을 해결하고 그리 오래 고심할 일이 아니었음을 알게 된다.

7~9월 7월에는 불만이 많아진다. 바꿀 수 있는 것들은 과감히 시도해야 한다. 자신의 말과 주장에 힘이 실리는 시기이므로 더욱 당당해져야 한다. 순발력 있게 밀어붙어야 하는 프로젝트가 생기고 리더십이 필요해진다. 8월은 재물운이 좋아진다. 그동안 쌓은 지식을 활용해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외모나 패션 등에 관심을 갖거나 이 분야와 연관된 일을 하게 된다. 다만 연인 또는 동업자와의 관계에서는 주의를 요한다. 서로 주장이 강해 제 갈 길을 갈 수도 있다. 8월 말에는 흥미로운 곳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거나 말이 통하는 동료가 생길 수 있다. 9월에는 학위나 자격증 취득 면에서 이로우나 약간의 고비가 생긴다.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이롭다. 법적 서류를 준비한다면 지연되거나 번복될 수 있다. 직업적인 부분에서는 행운이 따르며 이런 분위기가 10월 중순까지 이어진다.

10~12월 10월에는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상대는 말이 잘 통하고 성격이 밝고 부드러울 것이다. 연인과 사이가 소원했다면 하순을 기점으로 편안해지고 힘들었던 상황도 진정된다. 구직이나 이직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취업 활동을 해야 한다. 11월에는 좋아하는 것에만 전념해도 시간이 모자라다. 불필요한 것은 단호하게 정리해야 한다. 기혼자라면 자녀에 관한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고 싱글이라면 스포티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12월에는 교우 관계를 방해하는 존재가 나타나거나 그러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무엇보다 신념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구설에 올라 피곤해지거나 사람을 대하기가 힘들어질 것이다. 일이 커지면 법적 대응을 하는 단계까지 갈 수 있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보호와 자유를 뜻하는 오닉스를 세팅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