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베푼 관대함이 돌아오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행운의 숫자 9
행운의 색 화이트 실버
행운의 향기 알싸한 블랙 페퍼와 따뜻한 시나몬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벨트

자신감이 높아지고 커리어도 순조롭다. 상황이 맘처럼 풀리지 않는다고 불만을 표출해서는 안 된다. 재정적인 상황이 중요해지므로 골치 아프더라도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다. 문제가 생기면 오래 지속될 수도 있으므로 건강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부하 직원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 그들에게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기대하지 않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며 갑자기 수입이 늘어나거나 고가의 물건을 손에 넣게 된다.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처럼 느껴져도 결국은 손해가 아니라는 걸 깨닫는 일이 생긴다. 다만 의무와 책임이 뒤따르는 재물이므로 지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사업이나 일은 내실을 다지는 것이 바람직하며 투자는 후회를 남길 수 있다. 소속된 단체의 환경이 변하면서 인간관계에 변화를 맞게 된다. 과중한 업무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체력 안배는 필수! 하반기에는 직업적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고 연애도 순조로우니 결혼을 준비한다면 이 시기에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1~3월 1월에는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긴다. 직업적 환경이 변하거나 자영업자라면 고객층이 넓어질 수 있다. 다만 서비스 마인드가 매우 중요하다. 말실수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2월에는 과거의 일, 묵혀둔 것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지만 고민되는 문제를 풀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컨디션이 회복되고 다이어트도 성공 가능성이 높다. 소개받은 일이나 출장, 여행, 이동에 관한 일로 이익을 얻게 된다. 3월은 자신감을 얻어 활력이 넘친다. 글을 쓰거나 배우는 일에 확신을 갖게 된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활동하는 그룹이 늘어난다. 다만 커뮤니케이션에서 주의를 요한다. 재물에 대한 관념과 지출 습관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찾을 필요가 있다.

4~6월 4월에는 재물과 돈에 대한 관념을 재정립하게 된다. 단, 투자는 금물이다. 타인이나 가족의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가까운 사람이나 학식이 높은 사람, 외국과 연관이 있는 사람이 귀인이다. 건강은 적신호가 켜지니 주의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연애의 흐름이 좋으나 방해꾼도 존재한다. 자격증, 학위 등을 준비한다면 좋은 스승을 만나고 평소 알고 있던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취업이나 이직을 원한다면 잘 아는 분야로 갈 수 있다. 5월은 새로운 사랑이 꽃피는 시기로 어쩌면 결혼 이야기가 오갈 수도 있다. 다만 작은 걱정거리가 있을 뿐이다. 커리어에서는 예전 일을 다시 하되 더욱 꼼꼼해질 필요가 있다. 돈과 연관이 있는 공부를 하게 되는데 진지한 태도로 임해야 한다. 6월은 학업운이 좋지 않았다면 이제는 몰입할 때다. 다만 건강 문제가 오래 지속될 수 있으므로 관리가 필요하다. 일을 새로 시작한다면 노력을 적게 들이고도 즐겁게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7~9월 7월에는 학업에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나타난다. 친구를 사귀거나 사교 모임에 관심을 갖게 된다. 주변 정리가 필요한 시기로 특히 금전 관계를 맺은 사람은 멀리해야 한다. 가치관이 맞지 않아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경우도 생긴다. 8월에는 세심하고 꼼꼼한 기질을 인정받아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게 된다. 다만 체력을 감안하지 않으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일에 추진력이 생기고 도전할 대상이 많아진다. 9월에는 돈에 얽힌 계약에 신중해야 한다. 보험증권이거나 대출 서류일 수 있다. 무언가를 얻으면 그에 대한 의무나 책임이 따르므로 역량을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편이 좋다. 외모나 이미지에 변화를 준다면 하순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많은 부분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부터 재물운 역시 좋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친절과 사교성이 곧 재물과 연관되는 일이 생긴다. 귀인이 나타나고 자신에게 이로운 상황이 만들어진다. 싱글이라면 인연을 기대해도 좋다. 소비 욕구가 커지고 벼르던 것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고가의 물건을 구매한다면 투자 가치가 있는 물건이 이롭다. 11월에는 여름에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시험대에 오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일이 집으로 들어오는 시기라 쉬지 못하고 업무에 치인다. 목성의 여행이 끝나면서 배우자 또는 연인과의 사이가 원만해진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을 필요가 있다. 12월은 매우 바빠지는 달이다. 더 이상 여유를 부려서는 안 된다. 또한 최대한 겸손한 모습을 보이고 윗사람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윤곽이 드러난다. 다만 서류나 소통 면에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변치 않는 영원한 사랑의 보석 페리도트를 장식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