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다양한 일과 인간관계를 경험하는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행운의 숫자 3
행운의 색 골드, 레몬색
행운의 향기 기분을 띄워주는 오렌지 & 만다린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숄 케이프(망토)

올해는 다양한 곳을 직접 발로 뛰며 경험하면 결실이 따르고 얻는 것이 많을 것이다. 학위나 자격증을 준비하기에도 좋다. 보다 전문적인 취미나 개인적인 공부에 도전하기에도 바람직한 해다. 커리어에서는 명예를 얻거나 승진하는 발판이 마련되며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 보수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흐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면 이로울 것이다. 지적이고 능력 있는 사람들을 만나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 잠깐 커리어에 위기가 오지만 윗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겸손하게 행동하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애정 면에서는 연인 또는 배우자를 이해하고 배려하면 어려움이 있어도 무난히 넘길 수 있다. 자신의 비밀이 알려질 수 있으므로 보안에 힘쓴다. 희로애락을 적절히 표현하는 것이 바람직한 처세이고, 경솔하게 한 계약은 후회하기 마련이니 아는 것도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자.

1~3월 1월은 직업적인 이유로 많은 곳을 방문하거나 경험할 수 있다. 이직이나 취업을 한다면 먼 곳으로 출퇴근을 할 수도 있다. 커리어를 위해서 발로 뛰어야 하는 시기이며 학위나 자격증 등을 취득하기에 호기다. 외국에 관한 일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있으니 잡을 것. 집 또는 부동산과 연관된 계약이나 서류를 작성할 수 있다. 2월에는 직업적으로 호재가 따른다. 명예가 드높아지거나 승진할 기회가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외국에 관한 사안으로 준비할 일이 생긴다. 3월에는 싱글이라면 연인으로 발전할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애정이 깊어진다. 가치관에 변화가 일고 새로운 흐름과 신문물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때다. 지적인 사람들이 주변에 많아지며 그러한 그룹에 소속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며 연인을 만난다면 추후 흐름이 좋다. 글을 쓰거나 연구하는 취미를 가질 수도 있다.

4~6월 4월은 일과 명예에서 고난이 예상된다. 자신을 시험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며 어려운 일을 떠안게 된다. 윗사람과의 불협화음도 주의해야 한다. 부수적인 일에 관심을 갖는 시기로 취미에 몰입할 수 있으며 와중에 맘이 맞는 사람과 많은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시샘하고 음해하려는 사람들도 생기므로 겸손해야 한다. 윗사람이나 대하기 껄끄러운 사람과 협력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이사 등 이동할 일이 생긴다. 가족 사이에 분란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중해야 한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다. 5월에는 생활 습관이 흐트러질 수 있으므로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연애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으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자신이나 타인의 비밀을 발설하지 말 것. 풀고자 하는 일은 직접 나서 해결하게 되며 어려운 일은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6월에는 참견하고 트집 잡는 사람이 사라진다. 이사나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서류나 계약, 약속과 관련한 일은 이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7~9월 7월에는 다른 사람을 의식하게 된다. 새로운 경험과 공부가 필요한 때로 이직이나 취업을 원하면 붙잡을 만한 기회가 온다. 교육, 법, 종교와 관련된 인연을 만나거나 새로운 일이 생긴다. 8월에는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변화를 꾀한다. 외적인 부분은 물론 환경적 변화도 생긴다. 국가기관 등에서 허가나 인증을 받는 일에 문제가 발생한다. 여러모로 겸손해야 하는 달이며 걱정거리가 생긴다. 9월에는 아랫사람과 충돌할 수 있다. 동료일 수도, 부하 직원일 수도 있다. 아니꼽지만 인내할 수 있다면 관대하게 넘어가자. 지나간 일들이 반복되는 경우가 생겨 피곤할 수 있다. 친구나 연애 관계 역시 즐겁지만 정신적으로 힘들어 의욕이 떨어질 것이다.

10~12월 10월은 무언가를 경험하고 배우고 습득하기에 이롭다. 다만 컨디션 관리는 필수다. 생활 습관이나 식습관이 엉망이 될 수 있다. 외국어를 배우는 등 외국에 관한 일을 진행하면 좋다. 다만 10월 중순에는 남의 연애사에 관여하면 곤란해질 수 있다.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현명하게 처세해야 한다. 기혼자라면 자녀를 잉태하는 기쁜 소식이 들리겠다. 11월에는 재정 상황을 관리해야 한다. 해결해야 할 서류와 문서들을 보면 마음이 영 불편할 일이 생길 것이다. 다행히 도움 받을 곳들이 있어 안심하게 된다. 하순까지 해결할 수 있는 돈 문제는 바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12월에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성의 표시를 하는 것이 좋다. 이사할 생각이 들거나 이동에 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부업으로 가능하고 하순에는 사소로운 일의 지연이나 실수가 보이나 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아름다운 장밋빛 인생, 그리고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로도크로사이트를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