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히
TEHE

티히 향수

티히 멀티 퍼퓸 & 공병 (@shop_tehe)

멀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티히’는 감각적인 패키지 컬러와 디자인, 폰트로 조금씩 주목받고 있다.
현재 퍼퓸과 멀티 스프레이 두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 제품 뿐만 아니라 라이터와 테이프 등 다양한 리빙 소품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멀티 스프레이는 공간이나, 옷, 침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따로 판매하는 공병에 담아 소분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유의 감각적인 패키지 때문에, 외관 때문에 구매했다고 향이 좋아 정착했다는 후기도 쏠쏠하게 엿볼 수 있다.

 

척스
CHUCKS

척스

척스 셀프 러브 허니 크림 & 베리 임폴턴트 선 스크린(@chucks.co)

말레이시아 1위 스킨케어 브랜드 ‘척스’가 드디어 마침내 국내에 상륙했다.
동글 동글한 귀여운 모양과 사랑스러운 컬러 패키지로 보는 것만으로도 사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뿜어져 나온다.
베스트 셀러 ‘셀프 러브 허니 크림’은 소르베같은 부드러운 질감이 피부에 녹아들 듯 스며들어 환절기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모든 제품에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 포뮬러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골프 르 플레르
Golf le Fleur

골프르플레르

골프 르 플레르의 네일 컬러와 향수 (@golflefleur)

 

미국의 래퍼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론칭한 ‘골프 르 플레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할 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힙한 감성에 귀여움을 한 스푼 더한 이 브랜드에 향수와 네일래커 등 뷰티 라인을 론칭했다는 사실!
위트를 중시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손 모델을 기용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토피칼스
TOPICALS

토피칼스

토피칼스 인그로운 바디 듀오 (@topicals)

 

토피칼스는 스킨케어와 보디케어 제품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탄 브랜드 중 하나다.
귀여운 폰트와 패키지도 한몫 하지만, 이 브랜드가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획일화된 모델의 이미지를 탈피했다는 것.
다양한 신체 사이즈와 인종을 모델로 내세운 위트있는 에디토리얼은 ‘보디 포지티브’ 트렌드에 힘입어 더욱 환영받았다.
감각적인 패키지만큼 우수한 제품력도 두루 갖췄으니, 홈페이지에서 꼭 한번 구경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