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1 끌레드뽀 보떼 브라이트닝 세럼 수프림. 40ml, 38만원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성분을 농축해 다크 스팟을 완화하며, 안색을 생기 있게 개선해준다.
2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에센스 엑스트라오디네어. 150ml, 58만원대. 스위스 골든 캐비아 추출물을 풍부하게 담아피부탄력증진을돕고, 독자적인 루미도스 성분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갸마르드 바이 온뜨레 데이&나이트 케어 크림. 40g, 5만5천원.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헤이즐넛 오일과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이솝 이그절티드 아이 세럼. 15ml, 12만원. 비타민 B3, B5,C유도체등 함량 높은 비타민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SPF50+ /PA++++. 60ml, 3만6천원대. 선케어의 명가 아넷사의 베스트 선스크린을 리뉴얼해 자외선을 4중으로 차단할 수 있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60매, 2만6천원. 국내산 청도 한재미나리의 피부 개선 유효 성분이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50ml, 4만2천원대. 히알루론산을 듬뿍 담아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주며 손상된 피부 장벽을 62% 이상 개선시킨다.

 

3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시세이도 어반 인바이런먼트 트리플 뷰티 선 케어 에멀전 SPF50+/PA++++. 30ml, 5만8천원. 태양에서 에너지를 얻는 스피룰리나의 광합성 기능에서 착안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수분 충전과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