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CT
에이딕트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에이딕트 ADDICT

톱,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황민현이 모델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향기 브랜드 에이딕트가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에이딕트는 비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비움이란 보이지 않지만 존재하는 것, 만져지지 않지만 가치 있는 것’이란 에이딕트의 정의가 보이지는 않지만 느껴지고, 만질 수는 없지만 나의 무드를 완성해주는 향기를 잘 설명한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에이딕트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머스크 103 바르면 체온에 녹는 고체 향수.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은은하게 발향되며 단독으로 발라도 좋고 다른 향과 레이어링하기에도 좋다. 네이키드 머스크 103은 관능적인 머스크에 달콤한 바닐라와 플로럴한 향이 느껴져 에이딕트의 베스트셀러다. 30ml, 3만4천원.

비움을 통해 향의 본질을 이야기하는 브랜드답게 에이딕트 향수의 향은 은은하고 온화하다. 심사위원의 이목이 집중된 ‘솔리드 퍼퓸’은 머스크, 샌달우드, 뮤게, 튜베로즈 등 심플한 향으로 크림 타입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체취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오 드 퍼퓸 워터 베이스로 만들어 분사 시 휘발되는 알코올 향이나 강한 발향 없이 은은하게 몸에 스며들고 솔리드 퍼퓸과 레이어링해 사용하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