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볼레로와 컷아웃 톱, 장갑, 주얼리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 볼레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ANGRIA ROSE 맥의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얇고 투명하게 표현한 뒤,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스위트 이너프를 광대뼈 옆쪽 위주로 넓게 발랐다. 눈가는 아이 섀도우 #웨지로 옅게 음영을 준 뒤 펄이 약간 가미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앤티크드를 한번 더 덧바르고, 언더 아이래시 라인에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와일드 수맥을 아이섀도우 대신 발라 눈가에 붉은기를 더했다. 입술에 베리빛 레드 컬러의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와일드 수맥을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퍼뜨리듯 발라 마무리했다.

퍼플 카디건과 이어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GINGER BROWN 바이크의 거울에 비친 얼굴을 확인하는 여성의 모습이 고혹적이다. 맥의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스윗 시나몬의 카페 라테처럼 따스한
컬러가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눈에는 파우더 키스 아이 섀도우 #왓 클라우트!를 넓게 발라 음영을 준 뒤 점성이 있는 클리어 립글라스를 얹듯이 덧바르고, 맥스택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뭉친 느낌으로 발라발라 청키한 느낌을 살렸다.

네크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ROMANTIC ASH PINK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애시 핑크로 구현한 로맨틱한 가을 메이크업. 아이 섀도우 #테테-아-틴트와 #소바를 눈가에 발라 눈매를 깊이 있게 만들고,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페퍼리 핑크를 입술 전체에 발라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다. 컬러가 옅은 편이라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진한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재킷 더오픈프로덕트, 탱크톱 배드블러드, 팬츠와 이어링, 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PICY RED 브라운이 감도는 레드 컬러인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나이스 스파이스를 바른 얼굴에서 관능적이고 터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벨벳처럼 포근한 세미매트 피니시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의 매력을 더했다. 피부는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톤과 결을 매끈하게 정돈한 뒤, 양 볼에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그랜드를 광대뼈 옆쪽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 셰이딩과 블러싱 효과를 동시에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