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파티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해 줄 LG UP 가전을 소개한다. 홈 파티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삶의 질을 한 단계 상승시켜주는 똑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LG UP 가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스마트폰이나 자동차처럼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

‘LG ThinQ’ 애플리케이션(이하 LG ThinQ 앱)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계속해서 제공받거나, 구매한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외부 장치나 액세서리를 연결해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분위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ThinQ 앱 터치만으로 도어 컬러를 변경하거나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원하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LG ThinQ 앱을 통해 파티 무드에 맞는 도어 컬러와 다양한 테마의 음악을 선택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살려보자. 여기서 다가 아니다. LG ThinQ 앱 UP 가전 센터에서 ‘야간 눈부심 방지’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내부 조도를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밝기로 조절 가능하다. ‘야간 눈부심 방지’를 사용하면 어두운 밤에 잠시 깨거나, 새벽에 물을 마시러 나갈 때 등 한밤중에 눈부심을 줄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맛있는 음식과 잘 어울리는 한 모금을 선사해 줄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신선한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매력적이다. 에일, 라거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취향에 맞게 캡슐을 더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으니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하나만으로도 근사한 홈 바가 완성된다.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또한 UP 기능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LG UP 가전 센터를 통해 LCD 배경 테마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물론 내 취향에 딱 맞는 에일과 라거 맥주를 만들 수 있는 ‘My Ale, My Lager’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My Ale, My Lager’ 기능을 사용하면 선호하는 캡슐을 조합한 뒤 한 번 더 캡슐을 추가해 좀 더 깊고 풍부한 에일 맥주나, 탄산감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나만의 라거 맥주를 만들 수 있다.

※ 홈브루 캡슐 멀티팩 별도 구매
※ MY Ale/My Lager 브루잉은 정규 레시피보다 거품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LG ThinQ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나만의 맥주를 완성할 수 있다.

 

LG ThinQ 앱은 스토어와 연동되어 있어 홈브루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루잉 진행 상태를 확인하거나 기기 스마트 진단은 물론 레시피를 SNS에 공유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온도나 주변 환경에 따라 예민하게 변화하는 와인도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8병)와 함께라면 걱정 없다. 와인에 적합한 보관 환경을 만들어 주니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준다. 여기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알림음이 울릴 수 있도록 ‘문 열림 알림 시간 설정’을 업그레이드 해 두면, 더 쉽고 편리하게 와인의 품질을 지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도 장점!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으로 어떤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무르익은 파티 속에서 알게 모르게 청정 된 바람을 불어 넣어주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공기 청정과 동시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유용하다. 새로운 UP 기능은 ‘다이렉트 청정 모드’. ‘다이렉트 청정 모드’로 실행시키면 바람이 나오는 각도를 조절해 청정 된 바람을 조금 더 멀리서도 누릴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는 홈 파티의 숨은 일등 공신. 인공지능 센서로 오염된 공간을 스스로 감지하고 깨끗한 공기를 최대 9m까지 내보내주니 홈 파티를 즐기는 내내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 자사 기준 360˚ 공기청정기 모델 대비 도달거리 및 회전/상승 각도 증가 (7.5m → 9m, 140˚/62˚), 상세 실험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 참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역시 LG ThinQ 앱에서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의 시작 화면인 LCD 배경 테마를 변경하거나 알림 멜로디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업그레이드된 ‘제품 소리 미세 조절’ UP 기능을 활용하면, 기기에서 정보를 알려주는 음성 음량을 1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평소 소리에 예민하거나 유∙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 전용 필터도 추가할 수 있으니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똑똑하게 활용해 보자.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홈 파티를 마무리하고 돌아가는 친구들에게 세탁한 듯 보송한 외투를 건네면 자연스럽게 어깨가 으쓱해질 거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이 음식 냄새에 외부에서 묻은 먼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까지 확실하게 제거해 주니 외투 걱정 없이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LG ThinQ 앱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다양한 의류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해 세심한 케어까지 가능하고, ‘스마트케어’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 그날의 미세 먼지 농도와 습도에 맞춰 알아서 더 강하게 먼지를 털어주거나 건조시간을 늘려준다.

※ 스팀살균 – 미세먼지 코스 미세먼지 99% 제거 / 스팀살균 – 표준코스/바이러스 코스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99.99% 제거. 상세 실험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 참조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파티 준비보다 파티가 끝난 후 청소가 더욱 힘든 법. 지친 몸은 잠시 뉘고 바닥 청소부터 일단 코드 제로에 맡겨두자. 장애물을 인식하는 동시에 사물의 이미지를 학습한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우리 집에 맞춰 알아서 똑똑하게 청소한다.

 

 

 

LG ThinQ 앱을 통해 청소 상황을 확인하고 원하는 영역을 지정하거나 구역별 청소 순서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홈 가드’ 기능으로 개인이 설정한 위치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사진을 촬영해 모바일로 알림을 보내주니 외출이나 휴식을 할 때에도 손쉽게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청소 금지 영역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똑똑한 LG UP 가전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 홈 파티를 즐겨보자.

LG UP 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https://www.lge.co.kr/upapplia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2년 출시된 UP 가전 모델에 한해, LG ThinQ 앱 내 UP 가전 센터 를 통해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모델별 기능 업그레이드 시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ndroid OS(7.0 이상) Play 스토어, iOS(12.0 이상) App Store에서 LG ThinQ 앱 별도 설치가 필요하며, 초기 제품과 연결 시 동일한 Wi-fi 환경 안에서 동작되어야 합니다. 또한, 외부에서 LG ThinQ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 환경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