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꾸뛰르 뷰티,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프리베 상탈 단샤로 그려낸 배우 전여빈과 손석구의 가장 아름답고 찬란했던 시간.

 

이번 화보 속에서 전여빈과 손석구는 서로의 기억 속 아름답고 아련한 기억으로 남은 연인의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고, 노을 빛으로 물든 공간을 담은 듯한 향수의 따스한 향을 둘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개인 컷에서도 향수의 부드럽고 포근한 향을 각자의 시선에서 고급스러운 눈빛과 부드러운 둘만의 아우라를 담아 더욱 깊이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한 사람을 위해 맞춤 제작하는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DNA를 담아 최상의 재료로 섬세한 조향 과정을 거쳐 완성된 프리베 컬렉션 중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레 조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상탈 단샤’는 레 조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우디 스파이시 향으로 샌달 우드의 향을 아르마니 프리베만의 감성을 담아 프레시하고 부드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여빈은 “저는 요즘 상탈 단샤를 잠들기 직전 사용하고 있어요. 샌달 우드의 향이 이불 속 공기와 함께 따뜻하게 어우러지면서 편안하고,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부드러운 잔향이 남아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라고 상탈 단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석구는 ‘감성적인 수색이 마치 노을에 물든 서울의 풍경이 떠올랐다. 빌딩에 비친 노을을 보면 차가운 공기도 한 순간 따뜻하게 느껴지는데, 이 순간이 상탈 단샤의 향과 닮아 있는 것 같다.’라고 향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오뜨 꾸뛰르 향수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온·오프라인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