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NMIXX)가 3월 20일, 새로운 세계관의 첫 포문을 여는 첫 번째 미니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를 발표했습니다. 발매 당일 실시간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3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컴백 무대에서는 신보 타이틀곡인 ‘러브 미 라이크디스(Love Me Like This)’와 선공개 곡 ‘영, 덤, 스투피드(Young, Dumb, Stupid)’ 두 곡을 선보입니다.

 

아이브(IVE)가 4월 10일 첫 번째 정규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로 8개월 만에 돌아옵니다. 데뷔 곡인 ‘일레븐(ELEVEN)’을 비롯해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세 장의 싱글을 모두 성공적으로 이끌며 대세 걸그룹이 되었죠. 이들이 공개할 첫 정규앨범! 정말 기대됩니다.

 

4월 10일, 케플러(Kep1er)가 새 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발매합니다. 지난 3월 22일 케플러는 미니 4집 앨범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는데요. 앨범의 힌트가 될 고양이 발자국과 하트 모양 자물쇠를 공개해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일정에 따라 3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컨셉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4월 7일과 9일에는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소개합니다.

 

에스파(AESPA)가 5월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2022년 7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새 앨범입니다. 에스파의 첫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신곡과 퍼포먼스는 이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데뷔 3년 만에 보여줄 정규앨범에는 어떤 색깔을 담아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