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ine (인스타그램)
- @amine (인스타그램)
뉴발란스(New Balance)가 미국 래퍼 아미네(Aminé)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협업 모델을 출시합니다. 아미네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 밝고 신나는 음악 그리고 뛰어난 패션 센스로 유명하죠. 최근에는 프로듀서 케이트라나다(KAYTRANADA)와의 합작 프로젝트 앨범 <KAYTRAMINÉ>를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23년 8월에 뉴발란스와 처음으로 협업한 모델 ‘MOOZ 610’은 빠르게 품절되며 아미네와 뉴발란스의 케미를 자랑했죠. 이들은 첫 협업 이후 3개월 만에 두 번째 협업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amine (인스타그램)

@amine (인스타그램)

@amine (인스타그램)
아미네와 뉴발란스는 해당 협업 모델을 기존의 610S에 기반한 슬립온 형태로 제작했고 ‘THE MINI MOOZ 610S’라는 이름으로 출시합니다. 아미네는 본인의 시그니처인 바나나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죠. 그린, 옐로우, 브라운 총 세 가지 컬러로 바나나가 익어가는 단계를 재치있게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각 단계마다의 바나나 로고를 어퍼의 중앙에 배치했죠.

@amine (인스타그램)
아미네는 503족의 한정 수량의 해당 협업 모델을 컬러마다 다른 장소에서 세 번에 걸쳐서 발매합니다. 아미네의 고향인 포틀랜드에 위치한 ‘KEE’S LOADED KITCHEN’이 그린 컬러 100족을 발매하는 첫 번째 장소가 될 예정입니다. 아미네가 고향 포틀랜드에 가진 애정은 협업 포스터 상단에 적힌 ‘A Kid From Portland Has His Own Sneaker’라는 글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장소인 뉴욕 ‘MORGENSTERN’S BANANAS’에서는 옐로우 컬러 100족을 공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웹사이트 클럽 바나나(CLUB BANANA)에서 303족의 브라운 모델을 출시하죠. 아미네와 뉴발란스가 협업한 ‘THE MINI MOOZ 610S’은 2023년 11월 10일, 12일 각 포틀랜드와 뉴욕 오프라인 스폿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고 15일에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