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볼드 벨트’를 제안합니다.

루이비통, 미우미우, 샤넬, 페레가모 등등 2024년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에서 벨트 스타일링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폭이 넓고, 두꺼운 벨트를 시작으로 큼지막한 버클과 스터드가 장식이 돋보이는 벨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죠. 뿐만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와 셀러브리티들의 SNS에서도 볼드 벨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Y2K나 웨스턴 무드의 전유물로만 느껴지던 볼드한 벨트는 이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녹아들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허리 사이즈를 조절하기 위한 도구가 아닌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거죠. 볼드한 벨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이라면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에서 팁을 찾아볼까요?
@double3xposure

셔츠 사이로 살짝 살짝 보이는 매력적인 버클의 벨트가 눈에 띕니다. 실버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버클 벨트와 레드 컬러 슬링백이 룩에 포인트가 되어 트렌디한 룩이 완성!

스퀘어볼 버클이 포인트인 벨트.
가격은 279,000원.
@rebecaoksana

그린 컬러 스커트에 플랫한 벨트를 골반에 걸쳐 착용했습니다. 맥시한 기장의 스커트와 함께 밑으로 흘러내리는 벨트는 룩의 완성도를 올려주죠.

루반 매듭 스타일의 라지 벨트.
가격은 1,325,000원.
@badkidhq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에 스커트를 레이어드 해 오프숄더 니트와 컬러감을 맞추었는데요. 거기에 브라운 컬러의 볼드 벨트를 더해 에스닉한 무드를 완성 시켜주었습니다.

타원형 모양의 커다란 실버 버클과 빈티지한 워싱이 매력적인 벨트.
가격은 약 20만원.
@clakovi

올 화이트 셋업에 아일렛 장식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벨트로 포인트를 준 클라라. 동일한 컬러의 셔츠와 스커트 사이 자리한 벨트는 룩을 훨씬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줍니다.

비대칭한 폭의 벨트 위 아일렛 장식이 포인트인 벨트.
가격은 약 1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