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히 펼쳐진 우주를 담은 반클리프 아펠의 포에틱 컴플리케이션 컬렉션.

반클리프 아펠의 포에틱 컴플리케이션 컬렉션이 2024 워치스 앤 워더스에서 공개됐습니다. 컬렉션의 주인공은 바로 레이디 아펠 데이 앤 나잇 워치와 레이디 데이 앤 나잇 워치. 2008년에 최초로 선보인 레이디 아펠 데이앤 나잇 워치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죠. 두 워치는 빛나는 별들로 가득한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천상의 발레 감성을 불어넣어 아름답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그야말로 우주를 담은 것만 같죠.
시간을 예술로 승화시킨 반클리프 아펠. 이번 컬렉션은 태양과 달의 주기를 구현했습니다. 태양과 달이 서로를 향해 움직이는 모습을 24시간 회전하는 디스크로 표현해, 시간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데요. 별들의 움직임을 매일 손목 위에서 느낄 수 있다니, 정말 로맨틱하죠.
태양은 황홀한 옐로 사파이어로 표현되어 낮 시간을 강렬하게 비추고, 밤이 되면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달이 반짝이는 별들로 가득한 하늘을 밝힙니다. 무라노 어벤추린 글라스는 별이 빛나는 밤을 손목에 재현하며, 데칼 에나멜 기법을 활용한 장식과 새로운 작품은 광활한 우주의 느낌을 완벽하게 담아냈죠.
보기만 해도 화려한 매력이 돋보이는 반클리프 아펠의 포에틱 컴플리케이션 컬렉션. 시계 컬렉터라면 눈여겨보시길.

레이디 아펠 데이앤 나잇 1억 6천 8백 50만원 대

레이디 데이 앤 나잇 1억 2천 9백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