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트레저가 5월 28일 6시에 컴백합니다.

트레저가 숨겨왔던 남성미를 드러냈습니다. 5월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KING KONG’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약 10개월 만의 컴백인 데다 제목도 강렬하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앨범명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영화 <킹콩>에서 따왔습니다. 영화에서는 앤 다로우와 킹콩의 감정적인 교감이 소재였는데요. 영화처럼 ‘KING KONG’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표현한 곡입니다. 빠른 템포와 타격감 있는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특히 뮤직비디오가 상당한 기대를 모으는데요. 앞서 ‘킹콩’의 출현 및 수배 전단지 등의 힌트들이 나왔던 만큼 다채로운 세트와 시네마틱한 연출에 공을 많이 들였다고 하네요.

트레저는 ‘KING KONG’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팬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는 트레저 공식 유튜브, 위버스 채널에서 ‘THE TREASURE SHOW’를 공개합니다. 재치 넘치는 토크쇼 콘셉트 형태로 진행되며 멤버들의 신곡 소개, 촬영 비하인드, 게임 등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앨범 발매 후에는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도 나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