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체취를 한 방에! 향수인 듯 향수 아닌 데오도란트

디올, 소바쥬 스프레이 데오도란트
그루밍 좀 한다는 남성들의 베스트셀러, 디올 소바쥬 라인의 데오도란트입니다. 시칠리아산 베르가못과 앰버그리스, 그리고 시더우드의 조화로 이루어져 강렬하고 남성적인 향이 특징이죠. 이번 여름, 연인이 되고 싶은 사람과 데이트가 있다면 땀 케어는 물론 관능적인 향까지 가진 디올의 소바쥬 데오도란트로 필승하세요. 용량은 150ml, 가격은 5만 2천 원.

샤넬, N°5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샤넬의 상징적인 N°5 향수를 그대로 담아낸 데오도란트. 우아하고 클래식한 플로럴 향으로, 긴 지속력과 피부 친화적인 제형이 매력적이죠. 파우더리하고 섬세한 향이 하루 종일 기분 좋게 유지됩니다. 용량은 100ml, 가격은 6만 3천 원.

아쿠아 디파르마, 콜로니아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날려버릴 상쾌한 향을 찾고 있다면 주목. 시트러스 계열의 버가못, 레몬, 스위트 오렌지가 어우러져 상큼 발랄한 향이 특징인 데오도란트에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사용하기 좋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용량은 150ml, 가격은 6만 8천 원.
뜨거운 언더암도 순식간에 냉장고로 만드는 시원한 쿨링 데오도란트

닐스야드 레머디스, 페퍼민트&라임 데오도란트
알로에베라 성분이 쿨링감을 더해 언더암의 열을 순식간에 내려 줍니다. 게다가 땀을 흡수하는 성분으로 합성원료 대신 대나무 분말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담은 듯한 페퍼민트와 라임의 생기 넘치는 향기는 덤! 용량은 50ml, 가격은 1만 9천 8백 원.

디그리(by 아이허브), 48시간 데오도란트 쿨링
한번 바르면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끝내주는 유지력의 데오드란트. 북극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강한 쿨링감 역시 일품입니다. 차가울 정도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디그리의 48시간 데오도란트 쿨링을 사용해 보세요. 용량은 48g, 가격은 3천 7백 원대.

다비도프, 쿨 워터 데오도란트 스틱
다비도프의 베스트셀러 ‘쿨워터’ 향수의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데오도란트에 담았습니다. 은은한 쿨링 효과는 언더암 온도를 빠르게 내려 땀을 억제해줍니다. 바다를 담은 듯 시원한 향에 쿨링효과까지 원한다면 다비도프의 쿨 워터 데오도란트 스틱이 안성맞춤이죠. 용량은 70g, 가격은 1만 9천 원대.
울긋불긋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데오도란트

크리스탈, 천연데오드란트 스틱
미네랄 소금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체취를 단숨에 잡아주는 착한 데오도란트입니다. 땀과 박테리아의 접촉을 막아 체취를 억제하는 원리를 이용했는데요. 천연 성분을 사용한 만큼 민감성 피부에 적극 추천합니다. 용량은 120g, 가격은 1만 5천 9백 원.

유리아쥬, 데오도란트 두세르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부담 없이 언더암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오도란트. 특히 제품에 포함된 풍부한 미네랄의 온천수가 민감성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죠. 방금 샤워하고 나온듯한 뽀송함을 원한다면 유리아쥬의 데오도란트 두세르가 해답! 용량은 50ml, 가격은 1만 7천 원.

바니크림(by 아이허브), 데오도란트 스틱(민감성 피부용)
아토피, 습진 등 피부 문제가 있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데오도란트. 향료, 파라벤, 알코올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죠. 게다가 무향이라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 포인트. 용량은 57g, 가격은 1만 5천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