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시즌이 부쩍 다가왔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는 무엇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셀럽들의 휴가 룩을 참고해 보세요. 무더운 여름 여행을 더할 나위 없이 근사하게 만들어줄 휴가 패션, 어떤 게 좋을까요?
스트리트 패션도 화려하게!


블랙핑크 리사는 휴양지에서도 남다른 패션을 보여주었습니다. 볼드한 스터드가 빼곡히 박힌 팬츠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반짝이는 디테일이 가득한 미니 백, 허리에 착용한 골드 액세서리, 불가리와 협업한 워치 등이 극강의 화려함을 더합니다. 그저 빛이 나는 화려한 룩에 넉넉한 핏의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는데요. 보디라인이 드러나게 티셔츠를 스타일링 한 부분도 놓치지 마세요!
심플한 룩에는 액세서리를!
보라카이로 떠난 기은세는 다양한 휴가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그중 베스트 룩은 바로 이것! 이번 시즌에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니트 쇼츠와 화이트 탱크톱을 매치한 해변가 룩인데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 보이지만, 파도를 연상케 하는 팬츠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게다가 자개로 만든 네크리스, 니트로 만든 빅백, 거꾸로 적힌 볼캡 등 개성 있는 액세서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심심하지 않은 패션을 연출했어요.
클래식한 휴가 룩을 원한다면?

여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효민의 룩도 살펴볼까요? 화이트 컬러의 셔츠와 쇼츠, 그리고 클래식한 페도라까지 화이트로 매치한 효민. 올 화이트 룩을 연출하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골라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여기에 백과 슈즈는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컬러 밸런스를 맞추는 센스까지 발휘했습니다.
컬러 수영복을 입을 때는 이렇게!

최근 신혼여행을 떠난 배우 한예슬은 바다와 수영장을 오가며 제대로 휴양지를 즐겼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수영복을 입고 이를 커버해 줄 아이템을 함께 착용하였는데요. 비키니 위에 와이드 한 핏의 트레이닝 팬츠를 입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이때 팬츠 외에도 모자, 슈즈, 네일, 심지어 핸드폰 케이스까지 전부 화이트로 맞춰 네온 컬러의 비키니가 돋보이는 효과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통통 튀는 컬러 수영복을 입을 계획이라면 무채색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