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서늘한 빛이 감도는 실버 컬러는 무더운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죠. 여기저기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아 ‘옷 좀 입는다’ 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애정하는 컬러예요. 주얼리부터 가방, 슈즈, 의류까지 하나만으로도 존재감 뿜뿜하는 실버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JEWELRY

룩에 실버 아이템의 비율이 높을 필요는 없어요. 작은 주얼리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룩을 빛내 줄 거예요. 클래식한 블랙 원피스와 실버 주얼리의 조합은 가장 쉬우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은은하게 빛나는 조합이에요. 실버 주얼리는 룩을 힙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 또한 톡톡히 해내는데요. 레베카는 고프코어 룩에 볼드한 실버 이어링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한 층 배가 시켰죠.

#ACC

높은 습도에 온 몸이 끈적거려 주얼리도 걸치고 싶지 않은 기분이라면 실버 악세서리가 제격입니다. 복잡한 스타일링 없이도 충분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사라 데니즈 콜먼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흰 티와 청바지 조합에 실버 스터드 장식이 가득한 슈즈를 매치하니 주얼리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됐죠. 만사가 다 귀찮은 날에는 오버 핏 셔츠 위에 실버백 하나만 들어보세요. 평범했던 룩을 빛내줄 완벽한 포인트 아이템이 될 거예요.

#DRESS

온 우주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싶다면 실버 드레스는 어떨까요? 시선은 물론 실버 컬러 자체에서 주는 반짝거리는 효과로 얼굴을 한 톤 환하게 연출해 줄 거예요.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럽다면 루즈 핏의 카디건이나 재킷을 툭 걸쳐주세요. 움직일 때마다 살짝 드러나는 실버 컬러가 룩에 자신감을 더해 줄 거예요.

#BOTTOM

야외 활동을 즐길 예정이라면 실버 쇼츠나 스커트를 활용해 보세요. 내리쬐는 햇살에 실버 원단이 은은하게 빛나면서 한 층 더 스타일리시 해 보일 겁니다. 이때 코팅된 느낌의 실버 원단이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두꺼운 소재 보다는 얇은 나일론이나 비스코스 소재의 아이템을 추천할게요.